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이게 모바일RPG게임 맞아? 모바일 RPG게임의 최강자! TERRA BATTLE 2가 오늘 출시합니다. 본문

짱꾜의 Mac App & iOS App News

이게 모바일RPG게임 맞아? 모바일 RPG게임의 최강자! TERRA BATTLE 2가 오늘 출시합니다.

JJANGGYO-짱꾜 2017. 9. 21. 14:54
반응형

기다리고 기다리던, 최강의 모바일 앱 게임이 오늘 출시합니다!!!! 바로 파이날판타지1부터 파이날판타지9까지의 엄청난 인기몰이를 한 RPG게임 개발을 맡았던 히로노부 사카구치(Hironobu Sakaguchi)의 최신작 모바일 RPG앱이 출시한답니다. 이름하야 테라배틀! 아직도 안해보신 분들은 TERRA BATTLE 1 도 있으니 다운로드 하셔서 즐겨 보시기 바랄께요. 모바일 RPG게임 스펙이 아닙니다. 콘솔 게임 수준의 재미와 감동을 준답니다. 정말 최고에요!!! 이런 게임 절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실 겁니다. 역시 히로노부 사카구치, 이런 말도 안돼는 모바일 게임을 만들다니!!! 할 정도에요 ㅎㅎㅎㅎ




이미 2014년 iOS와 안드로이드 앱을 통해 TERRA BATTLE 1편을 출시한 바가 있고 전세계의 많은 유저들(약 270만명)이 극찬을 하며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TERRA BATTLE 2 를 출시하겠다고 선언한지 벌써 6개월, 드디오 오늘 2017년 9월 22일 오후 3시를 기점으로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얼마 안남았네요 ㅎㅎㅎ 



아직 한국 앱스토어에는 존재하지 않는 게임이지만, 미국계정을 사용하시는 모든 애플 아이폰 유저들은 미국계정으로 앱을 미리 다운로드 할 수 있답니다. 저는 벌써 다운로드 해 놓았지용^^ 미리 다운로드를 해 놓으신다면 오늘 오후 3시에 맞추어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수많은 모바일 게임을 해 보았지만, TERRA BATTLE 1 을 즐겨 하며, 이렇게 모바일에 최적화되고 정말 재미있는 게임이 세상 어디에도 없겠지. 정말 정말 최고로 잘만든 게임이다. 모바일에 게임에 끝판왕이다!! 하며 극찬을 하며 2년 가량 재미있게 즐겼던 게임입니다. 하오니, Terra Battle 2 에는 얼마나 기대가 가던지요. 정말 정말 몸이 떨릴 정도로 기대하고 있답니다. 아래는 벌써 앱스토어에 등록된 Terra battle2의 모습입니다. 지금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요!!! 가격은 FREE입니다^^ 





국내 모바일 게임을 비하하는 건 아니지만, 국내 출시한 모든 온라인 게임들이, 줄거리(스토리)가 빈약하고 게임이 자동으로 돌아가며 아이템을 키우고 돈놀이를 하는 듯한 도박성 게임이 전부라... 상당히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TERRA BATTLE게임 시리즈를 통해 모바일 게임이 어떻게 진화될 수 있고 스토리와 게임의 재미가 콘솔 게임과 맞먹을 정도로 재미나게 플레이 할 수 있는지 알게 되는 게임입니다. 그래서 정말 개발사 Mistwalker에 찬사와 응원을 보내게 될 정도입니다.(Hironobu Sakaguchi 너무너무 감사해요!!ㅎㅎ)


앱을 다운로드 하시고 실행시키시면 아래와 같이 오픈날짜를 알려주며 기다려 달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오늘 21일 오후3시에 정식 오픈하니 다들 기다려 보자고요!! (2017년 9월 20일 미국시간 11:00 PST에 서버가 오픈되어 플레이 가능하오니 기다려 주세요 = 한국시간 2017년 9월 21일 오후 3시에 시작 가능하답니다!)



Terra Battle 1탄을 출시하고 270만명의 유저를 보유하며, 앱 내 보석상점을 통해 엄청난 매출을 기록한 Mistwalker사의 수장 Hironobu Sakaguchi는 Terra Battle 2를 통해서도 엄청난 수익과 유저수를 기록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는 Terra Battle 2 출시 1주일 전에 히로노부 사카구치 상이 직접 팜플렛을 손에 들고 SNS상에서 홍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ㅎㅎㅎ



출시가 임박하기 전, 그렇다면 게임 플레이 화면을 미리 보여드리는게 앱을 소개하는 저의 도리이겠죠!? 그래서 아래 유투브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TERRA BATTLE 2의 인트로 소개 영상과 게임 플레이 화면을 담은 공식 트레일러(2.0)입니다. 



잘 보셨나요!? TERRA BATTLE 1 유저가 국내에 얼마나 많은지 모르겠네요. 저와 제 죽마고우 친구인 홍당무는 근 2년 넘게 TERRA BATTLE 1탄을 플레이 하며, 정말 정말 정통 모바일 RPG 게임의 매력에 푹 빠져있었답니다. 이렇게 재미있고 잘만든 게임이 있다니...하며 매일 플레이 할때마다 놀라움을 금치 못했었는데요, 이번에도 아주아주 기대가 크답니다 ㅎㅎ 세계에 정말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TERRA BATTLE 시리즈는 분명 여러분의 모바일 게임에 대한 기존관념을 크게 부숴트려 줄 것입니다. 자 이제 게임 서비스 개시 약 20분이 남았네요! 저는 만반의 준비를 하고 게임 속으로 빠져 보겠습니다. 


이상 TERRA BATTLE 2 앱 리뷰(소개), 짱꾜였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및 TERRA BATTLE 2의 공식 사이트 등 정보 알아가시기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1. TERRA BATTLE 2 APPSTORE DOWNLOAD LINK (아이폰, 아이패드) : 

https://itunes.apple.com/us/app/terra-battle-2/id1259172369?mt=8


2. TERRA BATTLE 2 공식 사이트 : 

http://www.terrabattle2.com/


3. TERRA BATTLE 2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terrabattle2/


혹시 TERRA BATTLE 2를 플레이하기 전에, TERRA BATTLE 1탄 먼저 플레이 해야 하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다행스럽게도, 게임 시스템은 비슷하나 내용이 연결되는 게임이 아니기에 새롭게 TERRA BATTLE 2를 즐기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TERRA BATTLE 1탄도 정말 정말 재미있다는거.... 상상 이상의 모바일 게임입니다. 두개 다 플레이 하시면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루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북미 앱스토어에서 TERRA BATTLE을 검색하시면 두개의 앱이 뜹니다. TERRA BATTLE 1, TERRA BATTLE 2. 그러니 마음껏 두개 다 다운로드 하셔서 즐기시면 되겠네요. (안드로이드 버전도 있으니, 갤럭시 혹은 LG 혹은 안드로이드 폰 쓰시는 분들도 검색해 보세요. 저는 안드로이드를 사용하지 않아서 확인이 불가능하네요ㅜㅠ)


그럼 다음에는 TERRA BATTLE 관련 게임 앱 리뷰도 준비해서 달려 올 수 있는 짱꾜가 되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하오며, 더 좋은 앱 리뷰로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그럼 이제 8분 남았네요 ㅎㅎㅎㅎ 전 테라배틀2 하러 고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