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짱꾜의IT템] 정장에 어울리는 심플한 백팩, 아메리칸투어리스터 크레디 백팩 본문

짱꾜의 IT템

[짱꾜의IT템] 정장에 어울리는 심플한 백팩, 아메리칸투어리스터 크레디 백팩

JJANGGYO-짱꾜 2021. 9. 8. 12:02
반응형

새 가방을 사기 전까지는

마눌님이 면세점에서 사주신 샘소나이트 가방을 매고 다녔었어요.

그런데, 3년이 지나가는 시점에 가지고 다니던 가방의 끈이 다 헤지고ㅠㅠ

지퍼가 고장나 가방이 열린채로 퇴근한 날...

더이상 미룰 수 없어 저렴하고도 심플한 백팩을 다시 구매하기로 결심했답니다.

 

제가 원래 뭘 살때 이리저리 검색하고 알아보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바로 집앞에 있는 #이마트 로 향했답니다.

 

이마트에 항상 있는 #AmeriacanTourister 매장에 들렸어요.

#아메리칸투어리스터 는 어디 브랜드지?

 

항상 궁금해 하던 차,

매장 직원분께서 아메리칸투어리스터는 #샘소나이트 의 자회사라고 하시네요.

그래서 구글링을 해본 결과, 위키백과에서 정보를 찾을 수 있었어요.

 

아메리칸투어리스터 로고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영어: American Tourister)는 미국의 수하물 제조업체로, 쌤소나이트의 자회사이다. 1933년 솔 코플러가 아메리칸 러기지 워크스(American Luggage Works)라는 이름으로 로드아일랜드주 프로비던스에 설립하였다.[1][2] 1933년, 쌤소나이트를 소유한 애스트럼 인터내셔널(Astrum International)에 인수되었다. 애스트럼은 2년후 쌤소나이트 코퍼레이션으로 사명을 바꾸었다. 
위키백과 (Wikipedia)

 

 

아 동일한 회사가 만드는 제품이구나~!

그래서 주저없이 아메리칸투어리스터 가방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어떤 제품을 구매했는지 말씀 드릴께요.

제가 가방을 구매하기 위한 조건이 있었어요.

 

1. Macbook Pro 15인치가 딱 들어가야 한다

2. 지갑, 명함, 각종 필기도구 수납이 되어야 한다

3. iPad Pro 12.3인치도 함께 들어가야 한다

4. 나머지 충전기들도 다 들어갈 정도로 여유로워야 한다

5. 하지만 겉은 심플하고 지퍼가 많이 없어야 한다

6. 가격은 미친듯이 저렴해야 한다!!!

 

(지퍼가 많으면 수납을 여러군데 할 수 있지만,

나중에 복잡해서 기억하기 힘들고 지퍼가 고장이 쉽게 날 수 있어 지퍼가 적어야 한다!)

 

그래서 선정한 가방은!?

 

바로 아메리칸투어리스터 CREDDY 크레디 백팩이었어요.

영문 모델명은 CREDDY BACKPACK M BLACK 이에요.

 

 

가방 밖에는 지퍼가 두군데 밖에 없어서 심플합니다.

명함, 지갑, 필기도구 혹은 에어팟 케이스 같은 소품들은 밖의 작은 수납함에!

맥북, 아이패드, 공책 등은 메인 대형 수납함에!

 

CREDDY BACKPACK M BLACK!

색상도 정장에 어울리고 로고도 튀지않고 심플 그 자체입니다.

막 화려하지는 않지만 심플하고 이뻐요.

 

반응형

메인 수납함

 

메인 수납함에는 맥북, 공책, 외장하드, 필기도구 등을 꽉 채우고도

여유공간이 있어, 맥북 충전기도 넣을 수 있답니다.

 

서브 수납함

 

가방 앞면의 조그만 수납함은 보기에는 조그만해도

열어보면 깊은 구조에요.

지갑, 외장하드, 충전기, 필통 등 다양한 소품을 넣을 수 있어요.

 

 

이 가방을 단돈 110,000원인가에 주고 산 기억이 납니다.

지금은 가격이 많이 다운되어서, 더욱 저렴하게도 살 수 있는것 같아요.

비싸게 주고 샀지만 아직도 잘 착용하고 다니는 저는,

정말 무난하게 잘 쓸수 있는 가방을 잘 샀다고 생각해요 ㅎ

 

등받이도 살짝 폭신폭신해서 착용감도 좋습니다.

굳이 단점을 꼽자면, 가방에 너무 많은 짐을 넣으면

바깥쪽 모양이 약간 튀어나오게 된답니다.

그거 이외에는 큰 단점은 없어요.

 

그럼 직접 착용한 모습을 확인해 볼까요?

 

 

나름 깔끔하죠!?

현재는 이 가방에 제가 다니는 회사 빼찌를 정가운데 퐉!

본드로 붙이고 다니고 있습니다.

 

가방 자체가 워낙 심플해서

각종 고리, 빼찌 등을 꽂아서 커스터마이징하고 다녀도 될듯요.

나중에 애플 에어태그를 사면 가방에 매달고 다니면 이쁠듯요 ㅎ

 

일명 소미백팩으로 유명한 크레디 백팩

 

'아메리칸투어리스터 크레디 백팩' 으로 인터넷을 뒤져보니

#소미백팩 으로도 잘 알려진 제품이네요.

 

이 가방은 현재 59000원에 롯데홈쇼핑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근데 재고가 없는지 일시품절이네요....

잘나가는 가방인가?ㅎ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250352857&chl_dtl_no=000100&chl_no=87 

 

롯데홈쇼핑 - 새로운 일상의 시작!

취소 확인 x

www.lotteimall.com

 

암튼 저렴하고도 심플하고 좋은 가방 추천 드리고자 내돈내산으로 구매하여 블로깅하였어요.

여러분이 아시는 저렴하고 좋은 가방 있으면 저에게 댓글로도 추천해 주세요.

다음번 가방은 특별한 기능들이 들어간 신기한 가방을 사고 싶네요.

 

블로그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