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모두의배경화면] 아이폰SE 공식 배경화면 다운로드 / iPhoneSE Official Stock Wallpaper by 짱꾜(JJANGGYO) 본문

모두의배경화면

[모두의배경화면] 아이폰SE 공식 배경화면 다운로드 / iPhoneSE Official Stock Wallpaper by 짱꾜(JJANGGYO)

JJANGGYO-짱꾜 2022. 5. 16. 18:38
반응형

짱꾜의 모두의배경화면 - iPhoneSE 공식 배경화면 다운로드

 

 

그라데이션의 여러색상의 바가 겹쳐 만들어진 iPhoneSE 공식 배경화면!

 

오랜만에 iPhoneSE가 최신 A15칩을 탑재하고 업데이트되어 출시하였습니다. 제일 작은 크기의 아이폰이지만, 최신의 가장 강력한 A15 프로세서를 탑재한 아이폰SE는, 여전히 터치 아이디를 선호하면서 작은 사이즈의 폰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큰 어필이 되는 강력한 아이폰입니다. 5G네트워크가 가능한 보급형 아이폰으로서 가격도 64GB가 590,000원으로 매우 저렴하게 출시되었죠. 

 

이렇게 바뀐 아이폰을 프로모션하기 위해 애플은 그라데이션이 적용된 화려한 색상의 세로바들을 교차 배치한 미래적인 느낌의 배경화면을 선보였습니다.  어떤이들은 이 배경화면을 '스펙트럼' 색상이라 칭하기도 합니다. 빨강, 흰색 및 검정색 이렇게 세가지로 컬러로 출시한 아이폰에 맞게 3가지 스펙트럼 배경화면을 선보였죠. 

 

오늘은 iPhoneSE의 배경화면 3종의 일반모드, 다크모드 시의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1590x1590px로 제작된 배경화면은 어떠한 아이폰에서도 적용이 가능한 크기이며, 안드로이드폰 유저도 다운로드하여 적용할 수 있답니다.

 

iPhoneSE 공식 배경화면 다운로드

 

아래 보여지는 이미지는 배경화면의 썸네일로서 고화질 원본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하시려면, 썸네일 이미지 아래의 '다운로드' 링크를 눌러 원본 배경화면을 바로 폰으로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미래적이고 세련된 iPhoneSE의 공식 스톡 배경화면을 다운로드 하시어, 폰을 새단장 해 보세요. 나름 이쁩니다~!

 

자 그럼, 다운로드 고고~!!!

 

 

iPhoneSE 미드나이트의 배경화면▼

 

 

▲iPhoneSE 미드나이트 일반 배경화면 고화질 다운로드(클릭)

 

 

▲ iPhoneSE 미드나이트 다크모드 배경화면 고화질 다운로드(클릭)

iPhoneSE 스타라이트

 

 

▲ iPhoneSE 스타라이트 일반 배경화면 고화질 다운로드(클릭)

 

 

▲ iPhoneSE 스타라이트 다크모드 배경화면 고화질 다운로드(클릭)

iPhoneSE (PRODUCT)RED

 

iPhoneSE (PRODUCT)RED 일반 배경화면 고화질 다운로드(클릭)

 

 

iPhoneSE (PRODUCT)RED 다크모드 배경화면 고화질 다운로드(클릭)

 

 

PCMag 보도매체에 따르면, 2022년, 아주 저렴한 가격의 보급형으로 강력한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출시한 iPhoneSE지만.... 2022년형 iPhoneSE의 수요는 이전 버전의 iPhoneSE의 수요에는 아직 못미친다고 하네요. 아마도 iPhone13Pro 혹은 iPhone13이 워낙 좋게 나와서 아직도 오래전 TouchID를 장착한 iPhoneSE의 저렴한 가격 보다는~ 더 좋은 카메라를 갖추고 더 큰 폰을 원하는 고객들이 더 많은듯 합니다. 

 

애플 아날리스트로 널리 알려진 Ming-Chi Kuo 또한 기존 2500만~3000만대의  예상 출하량을 1500만~2000만대 사이로 줄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그래도 TouchID를 좋아하면서, 작고 한손에 쏙 들어오는 아이폰을 원하는 유저들은 계속적으로 iPhoneSE를 구매하겠죠? 모두의배경화면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 애플 공식 배경화면에서 뵙도록 하죠~! 빠잉!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