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모두의배경화면] iPhone X 마케팅용 영상(비디오)에 나온 다채로운 색상의 배경화면 무료 다운로드 본문

모두의배경화면

[모두의배경화면] iPhone X 마케팅용 영상(비디오)에 나온 다채로운 색상의 배경화면 무료 다운로드

JJANGGYO-짱꾜 2017. 11. 6. 01:38
반응형


iPhoneX는 기존의 LCD의 벽을 넘어 OLED 디스플레이를 착용한 것이 눈에 띄는 이점이라고 보이는데요, 그 선명한 화질과 기기에 착 달라붙어 있는 느낌의 iPhoneX의 화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배경화면을 iPhoneX의 선전용(마케팅용) 영상에서는 다채로운 색상의 모래알갱이의 느낌을 주는 신비한 배경화면으로 이를 잘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바탕화면을 현재 가지고 있는 아이폰에서도 느껴볼 수 있도록 배경화면을 준비하였습니다. 


아래는 iPhoneX 선전을 위한 영상입니다. 이 영상안에 사용된 배경화면을 미리 자신의 아이폰에 적용해 보고 싶은 분들이 있을 것이라고 판단하여, 어렵게 구했습니다^^



바로 이 위의 iPhoneX 최초 영상 비디오에 적용된 것과 아주 흡사한 아이폰X용 배경화면입니다. 사실 위의 영상은 애플사와 WeAreColorful사의 아티스트 Oilhack과 Thomas Blanchard와의 합작으로 탄생하게 된 영상입니다. 


*WeAreColorful 아티스트 홈페이지 방문하기 : http://wearecolorful.net


사이트에 가 보시면 알겠지만 다양한 색감과 물감, 색채 등을 이용하여 고해상도의 영상을 제작하여 색상의 신비로움을 흘러가는 물감의 느낌을 이용해 잘 표현해 내는 천재적인 아티스트들입니다.


그럼, 이제 다운로드 타임~ 고고!!!! 

(아이폰으로 이 블로그를 보고 계시다면, 배경화면 다운로드가 더욱 수월합니다^^바로 적용 가능해요!)


이제, 다채로운 색감의 아이폰 X용 배경화면을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폰X용으로 만들어져, 사이즈가 기존 아이폰용 배경화면보다 깁니다. 하지만, 사이즈 조절을 잘 하여, 기존의 iPhone7Plus 이하의 아이폰 유저들도 다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답니다^^.


위의 영상에 나온듯한 느낌의 배경화면을 제작한 이가 있었으니, 바로 @jérémygoulet (트위터 어카운트)입니다. Goulet은 UI/UX 디자이너인데요 이렇게 아름다운 이미지들을 만들어 배포를 해 주시다니 대단히 감사할 따름입니다. 



DownloadiPhone



DownloadiPhone



DownloadiPhone



DownloadiPhone



DownloadiPhone



DownloadiPhone



DownloadiPhone



DownloadiPhone



DownloadiPhone



DownloadiPhone



DownloadiPhone



iPhone을 클릭하여, 사진을 웹으로 열 수 있으며, 사진을 길게 누르시거나 혹은 아이폰 아래의 아이콘을 누르셔서 아이폰의 내 사진첩 저장을 누르시고 다운로드 하신 후 배경화면으로 지정하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또 새로운 아이폰 배경화면을 발견한다면 빠르게 배포하도록 하는 짱꾜가 되겠습니다. 다들 새로운 바탕화면으로 새폰같은 느낌으로 아이폰 사랑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