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짱꾜일상 그림으로 풀어보다] 주말 모습과 주중 모습의 차이 저와 같나요? 본문

짱꾜의 개인블로그/짱꾜 라이프

[짱꾜일상 그림으로 풀어보다] 주말 모습과 주중 모습의 차이 저와 같나요?

JJANGGYO-짱꾜 2017. 11. 15. 15:29
반응형

주말에 빈둥대는 제 모습은 주중에 말끔히 차려입고 회사로 출근하는 모습과 정반대의 모습을 보이는데요, 그림으로 이것을 표현해 보고자 노력한 결과, 저의 특이한 그림체가 재미난 그림을 만들었네요^^


짱꾜일상을 그림으로 풀어보다! 아래와 같답니다^^



저의 주중모습과 주말모습이 동일인이라고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다른 모습이네요. 요새 주말만 되면 늦잠자랴, 웹으로 티비, 영화보랴, 유투브에 한번 빠지면 3시간은 훅 지나가는데요, 이런 제 모습을 마누라는 참 싫어한답니다. 주말 짧게라도 여행을 가고싶어 하는 마누라에게, 언제나 "다음주에 가자~! 이번주는 잠을 많이 못자서 힘들어..." 하며 핑계를 대고 집에서 노숙자처럼 누워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짱꾜입니다. 모든 남편들을 대표하여 이 자리에서 아내분들에게 사죄합니다. 


"주말에도 주중처럼 활기차고 멋진 모습으로 아내와 함께 있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 잘 보내지 못하고 주중의 피곤함을 핑계삼아 밖으로 함께 놀러나가지 못한 저에 대해 사죄합니다." 


여러분도 저처럼 주말만 되면 게을러지는 스타일인가요? 한국은 정말 빡센 나라인것 같습니다. ㅎㅎㅎ 그럼 오늘은 이만~!!

크리에이터 짱꾜였습니다^^ 모두 이번주에는 마눌님, 혹은 여친님과 즐거운 외식이라도 한번 하시길! 저도 말이에욧! 


PS. 아래는 제가 탄핵 당시에 그려본 한국의 부정부패를 미워하는 마음에서 그려본 그림입니다. 이것도 공개합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by JJANGGYO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