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아이폰10(iPhoneX)용 아이폰 내부기판을 배경화면으로! 정말 특이한 배경화면 무료 다운로드 by 짱꾜 본문

모두의배경화면

아이폰10(iPhoneX)용 아이폰 내부기판을 배경화면으로! 정말 특이한 배경화면 무료 다운로드 by 짱꾜

JJANGGYO-짱꾜 2017. 11. 28. 19:04
반응형

아이폰10이 국내에도 상륙하자 마자 벌써 말도 많고 탈도 많네요. 특히 제품 가격에 대한 불만들이 스물스물 올라오는데요, (아이폰10이 좀 비싸긴 비싸죠!) 심지어 제가 즐겨보는 JTBC 뉴스룸에서조차 아이폰10의 제품 단가가 40만원 선이라 너무 싼데 국내 소비자 판매가는 142만원이라고 질타를 쏟아붓고 있네요. 제 생각에도 이번 아이폰10은 정말 비싼듯 합니다. 제가 쉽게 구매를 못하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제 소견은 제품이 비싸긴 해도, 제품 단가가 40만원일 지라도, 매번 업데이트되는 iOS소프트웨어의 제작비용과 커스텀 제작한 A11 바이오닉 칩 등의 연구개발 비용을 합친다면 단가가 40만원보다는 비쌀 것이라고 생각되기도 합니다. 아이폰 이외의 안드로이드 폰들은 구글에 소프트웨어를 라이센스로 받기 때문에 제작비용이 많이 들어가지 않는다는 점을 생각한다면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아이폰10(iPhoneX)용 배경화면과 관련없는 초반 글로 이 포스팅을 시작하네요. 아무튼 이번에 가지고 배경화면은 정말 정말 특이하고 멋집니다. 아이폰10을 쓰시는 분들은 꼭 이 배경화면 하나 정도는 가지고 있으면, 자신이 쓰는 폰의 내부 생김새가 뜯어보지 않고도 어떤지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아이폰10을 체험하고 싶은 다른 아이폰 유저분들도 아이폰10의 내부 모습을 미리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이 배경화면을 소장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바로 위의 사진과 같이 이번 아이폰10 내부기판 배경화면을 다운로드 하셔서 배경화면으로 지정하시면 위와같이 액정을 뜯지 않았는데도 액정을 뜯은 느낌의 배경화면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기발한 배경화면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전자기기 분해조립을 개인 스스로 하기를 독려하고 제품 분해조립과 관련한 장비를 판매하고 있는 호주의 iFixit에서 제공한 배경화면입니다.




매년 아이폰을 분해하며 iFixit사는 특별한 아이폰 내부 기판사진으로 배경화면을 공개하고 있답니다. 이번에는 2가지 사진으로 아이폰10의 내부 배경화면을 찍어 공개하였는데요, 아래와 같습니다.


1. 아이폰10 내부기판 배경화면

2. 아이폰10 내부기판 (X-Ray Version) 배경화면


다운로드는 아이폰을 이용하신다면 사진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저장하신 후 배경화면 지정을 해 주시면 됩니다^^.

  



iPhone X Internals



iPhone X Internals: X-Ray version



 이렇게 배경화면으로 지정하시면 위와 같이 내부가 시원하게 보이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 배경화면을 얻으실 수 있네요. 항상 새로운 아이폰, 아이맥, 맥북 혹은 기타 삼성제품 혹은 서피스프로 같은 신형 제품이 출시될 때 마다 저는 iFixit 사이트를 방문해서 분해과정을 살피고 내부 모습을 관찰하곤 하는데요, 이번 아이폰10(iPhoneX)의 분해모습도 너무 궁금하여 찾아본 결과, 벌써 뜯고 분해해 본 iFixit 너무 감사합니다. 분해조립이 기존 아이폰 모델들 보다 더욱 쉬워졌다고 하네요. 아래 영상을 올리니 한번 확인해 보세요.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 위 아이폰10의 내부기판 배경화면 꼭 소장하시고 자신이 가지고 있는 기기의 내부모습으로 배경화면으로 만들어 지인을 속여보시면 재밌을 것 같아요 ㅎㅎ 아무튼 방문해 주셔서 모두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 더욱 멋진 배경화면으로 돌아오겠다는 말씀 드리며,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