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반8노트] 한참 웃었네요! 재미난 노트! 반8노트!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만났습니다. 본문

짱꾜의 개인블로그/짱꾜 방문하다

[반8노트] 한참 웃었네요! 재미난 노트! 반8노트!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만났습니다.

JJANGGYO-짱꾜 2018. 5. 20. 22:03
반응형

|홈플러스 강서점에 UNIQLO를 찾다. (유니클로 감사제 진행중)

주말이라 와이프와 홈플러스 강서점에 있는 유니클로(UNIQLO) 매장에 들렸습니다. 여름이 다가오니 여름 정장바지를 싸게 사려고 갔는데요, 운좋게도 유니클로(UNIQLO)가 전국적으로 세일 중이었네요. 


오늘은 2018년 5월 20일 (일)입니다. 유니클로(UNIQLO)는 '유니클로 감사제'라는 홍보를 통해 아래와 같은 기간동안 몇가지 제품에 대해 세일에 들어갔네요! 제가 사고자 했던 여름 정장바지도 세일 중이라~ 너무 기분좋게 구매 했답니다. 



▶ 유니클로 감사제 : 2018년 5월18일(금) ~ 2018년 5월 21일(월)까지... 

▶ 유니클로 온라인몰 바로가기 링크 (온라인몰에서도 세일 중입니다.)


내일이 감사제 마지막 날이네요! 아직 3000원에서 10000원까지 할인하니, 들리실 분들은 들리시길! 특히 에어리즘 내의가 한장에 12000원이 넘었었는데, 감사제 기간동안은 9900원입니다. 그리고 제가 말한 여름용 정장바지!! 일명 '감탄팬츠'는 정말 편하면서도 두껍지 않고 좋네요. 여름용(울트라라이트)이에요. 회색부터, 남색, 진회색 등의 여름 정장바지가 너무 싸서...3개 정도 구매했다는~!! 그리고 구매 시 바지수선도 유니클로(UNIQLO) 매장 내에서 무료로 바로 진행해주네요. 신기신기!


|홈플러스 강서점에 아트박스(Artbox)에서 재미난 공책을 만나다

오늘 포스팅은 유니클로에 관해서가 아니라 ㅎㅎㅎㅎ 홈플러스 강서점에 입점해 있는 아트박스(Artbox)에서 너무 재밌는 공책을 발견해서 이를 알릴까 해서 포스팅 한답니다. 아트박스에는 팬시, 문구, 잡화, 악세사리 등 다양하고 신기한 물건들이 즐비해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곳이랍니다. 특히 펜, 공책, 스티커, 관련 잡화 등에 환장하는 스타일이라 ㅎㅎㅎ 근데 오늘은 제 눈에 확 들어와 기억할 수 밖에 없는 공책을 만났어요. 반8이라는 회사가 제작한 공책인데요, 아래 사진을 보면 웃음이 절로 나온답니다.



이 많은 공책들이 제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뭐지? 여기에 왜 3분카레, 3분짜장이 있지? 여기 아트박스 맞나??" 하며 다가 갔답니다.

[반8 '3분 공부' 노트]


뒷면의 깨알같은 재미가 가득. 문구가 너무 재밌네요. 근데 제일 포인트는 유통기한이 적혀 있다는 점 ㅋ 공책에 왠 유통기한이 ㅎㅎㅎ 이거 유통기한 지난 공책이네요. 유통기한이 2018년 3월 18일까지로 되어 있습니다. 앜 ㅋㅋ

[반8 '막쓰는 노트']


"형식에 구애받지 말고 아무렇게나 과감하게 막 써보세요" 하며 꾸겨버리는 사진과 불타오르는 사진이 있는 건... 정말 괴짜들이 만든 노트입니다. 사고싶어 지는 공책이네요. 잼나잼나. 2500원으로 적혀있는데, 2500원은 아닐듯요. 가격이 10500원 정도 합니다.


[반8 '공부의 맛 다시봐' 노트]



반8이라는 회사의 공책들은 분명 정신없이 바쁜 수험생들에게 한숨을 돌리게 할 것 같네요. 힐링이 될 것만 같습니다. 


[반8 '어떡해 짜증나 (환장할 맛)' 노트]



[반8 '새우튀김 메모잇']



이게 포스트잇 이라니!!! 메모지입니다. 사용 예를 보시면..... 완전 웃김. 

*밥상이 초라해 보일 때

*다이어트 중인 친구를 응원할 때



주의사항 에는 먹지말라고 씌여 있네요. 아놬



[반8 '직장인 업무 상태 표지판]



저는 직장인이라 이 표지판이 탐나네요. 표지판 내부는 반8 사이트를 가서 확인해보니, 아래 사진과 같이 세워서 쓰는 거네요!

회사에서 이거 세워놓으면 정말 재밌겠네요. 하지만 잘 팔릴 것 같진 않은 아이템이네요 ㅎㅎㅎㅎㅎ



아.... 집에와서 곰곰히 뭐 이런 것들을 만드는 회사가 있지?? 대박이다 대박 ㅋㅋㅋ 하며 웃으며 회사검색을 했습니다.

반8 이라는 회사인데요, 뭐 홈페이지도 예상했던 대로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반8은 재미난 문구와 그림을 가진 반팔 티셔츠도 팔지만 그 외로 여러가지 재미난 한글문구가 담긴 소품, 노트, 스티커, 마스크팩, 초콜릿,  등 재미난 것들을 판매하는 곳이었습니다. 회사소개 사진을 몇장 퍼왔는데요... 정상이 아닌듯한 회사소개 ㅎㅎㅎ 이런 회사가 우리나라에도 존재하는구나 라고 생각하며 미소짓고 있네요.


회사를 설립한지 꽤 오래된 회사네요. 너무 궁금하네요! 이런 회사에서 일하면 어떤 느낌일지 ㅎ

잡플래닛 들어가서 확인해 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네요. 반8 현직 사원의 평가를 보고싶어지네요.

그래서 찾아....봤는데.... 음....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본 느낌.... 여기까지..음.. 


이런 재미난 아이템을 만들어내는 반8 제품에 궁금하신 분들은 반8 홈페이지 링크를 올려 놓았으니! 

한번 놀러가 보세요! 정말 재미난 발상으로 좋은 제품들을 만들고 있는것 같습니다.


<반8 홈페이지>

http://www.ban8.co.kr/


아, 오늘 그냥 있었던 일 블로깅 하는데, 2회사를 홍보해 주는 듯한 블로깅을 해버렸네요 ㅎㅎㅎ

제가 다니는 회사를 홍보해야 할 판에 ㅋㅋㅋㅋ 그래도 신기한 회사와 그 제품들을 알게 되어 기분이 좋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뵈요~! 짱꾜의 사진여행이었습니다!

by 짱꾜


빼는 것이 플러스다, 홈플러스 [신규 회원가입 시, 혜택이 짱짱] 첫 구매시 10%할인쿠폰 증정+추가혜택 [매장상품, 택배상품 다양한 상품] 한번의 주문, 결제로 함께 쇼핑할 수 있어요. [매장상품 4만원이상 구매 시, 배송비가 무료] 상품추가주문(합배송) 시에도 배송비가 무료에요. [매장배송·매장픽업·퀵배송] 원하는 배송방법을 선택하여 편리하게 이용해보세요. [편리한 지문 로그인] 아이디·패스워드 입력없이, 손가락만 대면 로그인이 OK! [훼밀리카드도 모바일로] 매장에서 훼밀리카드 꺼낼 필요 없이 바코드로 간편하게 포인트 적립하세요. [마이 홈플러스 카드 출시] 전월 조건 및 한도 없이 포인트를 최대 2%까지 적립해드려요.
한 번쯤 심리상담받아보고 싶지 않았나요? 트로스트 앱을 통해 모바일로 편하게 심리상담받아보세요. 가입 즉시 20% 할인쿠폰을 지급해드립니다. [ 텍스트 테라피 ] 트로스트 앱 또는 웹페이지에서 전문 심리상담사와 채팅으로 진행되는 상담입니다. 익명으로 모든 비밀이 보장되며, 상담사와 일정을 조율해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전문 심리상담사를 트로스트에서 만나보세요 ] 트로스트에서는 공인된 자격과 검증된 경력을 보유한 전문 심리상담사와 상담을 진행합니다. 트로스트 앱의 ‘상담사 프로필’에서 상담사의 자격 및 경력 사항을 확인하신 후, 나의 고민에 맞는 상담사를 선택하여 심리상담을 받아보세요. [ 트로스트의 장점 ] 1. 전용 메신저를 통한 심리상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2. 센터를 찾아가는 부담은 없애고, 가격은 합리적으로 3. 상담사의 자격과 경력 검증 완료, 오프라인의 전문성은 그대로 4. 익명성, 개인 정보 보안 보장 5. 다양한 쿠폰 제공을 통해 가격부담 적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