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짱꾜의 애플뉴스] iPhone9 (아이폰9)의 공식 애플 사이트(중국) 유출 사진으로 아이폰9의 칼라를 확인하세요! 본문

애플빠 짱꾜

[짱꾜의 애플뉴스] iPhone9 (아이폰9)의 공식 애플 사이트(중국) 유출 사진으로 아이폰9의 칼라를 확인하세요!

JJANGGYO-짱꾜 2018. 9. 11. 13:06
반응형

iPhoneX의 차세대 아이폰인 iPhone9, iPhoneXs, iPhoneXs Plus의 발표일이 이제 하루하고도 13시간이 남았네요. 너무 기대가 됩니다. 특히, 약 $899달러로 책정된 iPhone9 (LCD버전)의 여러가지 색상이 정말로 궁금하기도 했었는데요, 중국 Apple.com 사이트에 유출된 사진을 통해 칼라까지 확인할 수 있게 되었네요.


대박.... 이번 애플 이벤트 신제품 유출정보는 정말 너무나도 많네요. 애플 제품이 그만큼 인기가 많고 모두들 기다리고 있다는 반증이 아닐까 합니다. 자, 그럼, https://www.apple.com/cn/ (애플공식사이트 중국)에 앞으로 업로드 될 이미지가 유출되었으니, 한번 확인해 봅시다.


[iPhone9 공식 홈페이지 사진 유출 from /LEAKS]


애플 공식 홈페이지 중국 사이트 - 아이폰9 유출사진(1)



애플 공식 홈페이지 중국 사이트 - 아이폰9 유출사진(1)


위 사진의 유출정보는 슬래쉬릭스(/LEAKS)라는 유출정보 전문 공개 사이트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오렌지 색상이 나온다고 했었는데, 진짜네요. 스마트폰에 투자하는 돈이 점점 쎄지면서, 저는 이번에 iPhone9을 기다려 왔습니다. 가장 저가형으로 나올 iPhone9의 색상이 다양하고 가격이 저렴하여 분명 많은 고객들이 iPhone9을 선택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제 아내는 분명 저 분홍빛 아이폰9을 선택할 것 같네요. 색상이 다양하니 정말 구매욕구가 더 땡기는데요, 6.1인치 LCD모델은 기존 아이폰6 플러스 혹은 아이폰 7 플러스와 아이폰 8 플러스 크기와 동일한 바디에 액정만 넓어지는 것이라 플러스 유저들에게 딱 좋을 것 같습니다. 


iPhoneXs, iPhoneXs Plus도 저희가 알지 못하는 숨은 기능이 공개가 될 터, 엄청 기대가 되지만, 돈이 없는 저는 iPhone9으로 다음해를 보내며 더 좋은 차기 iPhone이 나오길 기다리고 기다릴테얏!!! 


너무 설레는 뉴스를 보내드리며, 9월 13일 새벽2시에 있을 키노트를 기다리는 짱꾜는 새벽까지 잠을 자지 않고 신제품 키노트 소식을 바로바로 제 블로그에 업로드 하여 알리도록 하겠다는 약속을 미리 하며, 글을 마칩니다.


글쓴이 : Product Red가 아니어도, 이제 빨간색 아이폰을 살 수 있게 되어 햄볶는 짱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