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짱꾜의 IT템] 직접 주문제작(디자인)한"애플 기모 후드티" ft.오프린트미 본문

짱꾜의 IT템

[짱꾜의 IT템] 직접 주문제작(디자인)한"애플 기모 후드티" ft.오프린트미

JJANGGYO-짱꾜 2019. 12. 17. 00:03
반응형

글 작성자 : 짱꾜(JJANGGYO) / 작성일 : 2019년12월16일 / 이메일 : jjanggyo@icloud.com

짱꾜, 애플 로고 후드티를 주문제작하다! ft.오프린트미

요즘 핫한 인쇄업체, "오프린트미"를 알게 되다!

 요즘 주문제작으로 옷을 만들 수 있는 업체가 다양합니다. 그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바로 #오프린트미 입니다. 저 짱교는 오프린트미 라는 인쇄업체를 약 1년 반 전인, 2018년도에 알게 되었습니다. 다니고 있던 회사의 브로슈어 혹은 명함을 제작하기 위해 약 1년 넘게 거래를 해 왔는데요 기존 인쇄업계에서는 보지 못했던 스마트폰용 앱(오프린트미 앱)을 출시함과 더불어 너무나도 쉽게 포토샵, 일러스트만 좀 할 줄 안다면, 카탈로그 던 브로슈어 던 명함이던 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업체랍니다.

 

오프린트미 웹사이트 (www.ohprint.me)

 

다시 말해 오프린트미는 옷을 제작하는 것과 더불어 카탈로그, 리플렛, 브로슈어, 배너 등을 직접 디자인하여 주문을 맡길 수 있도록 너무나도 쉽고 잘 꾸며놓은 웹사이트입니다. 그런데, 한 몇 달 전인가부터 Apparel(의상 제작) 섹션이 추가되었습니다. 너무나도 기뻤죠! 왜냐하면 애플 로고가 박힌 티셔츠 혹은 후드티를 너무나도 제작하고 싶었던 참이라 바로 클릭하여 로고를 직접 넣고 옷을 제작하였답니다.

 

짱꾜의 애플 로고가 박힌 기모 후드티 제작기!

 

직접 제작한 옷이 갖고 싶어 안달이 난 저는, 오프린트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어패럴 주문제작 상품을 이용했습니다. 아래 웹사이트 스크린샷에서 "오프린트미 기모 후드티(남녀공용)"을 선택하였답니다. 겨울이라 기모 후드티가 입고 싶었거든요! 그냥 기모 후드티가 아닌 애플 로고가 팍 하고 박힌 세상에 유일한 디자인의 기모 후드티를 제작할 수 있게 되다니~ 흥분 흥분~ 하며, 클릭질을 했다는 짱꾜...ㅎ

 

오프린트미 웹사이트 내 "어패럴" 섹션

 

기모 후드티에 넣을 재료를 모아볼까요!? 애플 로고, 스티브 잡스 명언(Stay hungry, stay foolish), 짱꾜의 트레이드마크인 짱꾜 로고, 원조 애플 로고(Original Apple logo)를 모아 배경을 따고 재료를 모아 보았답니다. 아래 이미지가 제가 모은 5개의 재료입니다. 아래 이미지들이 옷의 가운데, 팔, 등에 덕지덕지 붙을 이미지들입니다. 모두 PDF로 제작하였으며, 오프린트미 내에 이미지 제작 가이드에 맞추어 이미지 픽셀 사이즈를 조정하여 Photoshop PDF로 추출하여 준비해 놓았답니다.

 

기모 후드티에 덕지덕지 붙여질 재료들을 한데 모아보았습니다. 
준비한 재료 파일, 모두 Photoshop에서 인쇄용으로 추출한 PDF파일들입니다. 

이제 로고를 오프린트미 웹사이트에서 하나하나 적용해 볼 차례입니다. 적용하고 대략적으로 어떻게 만들어질지 확인할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아래 화면은 적용 전의 모습입니다. 아주 상세하고 친절하게 각 부분에 적용될 이미지(PDF)의 규격을 잘 알려주는 "오프린트미" 너무너무 혁신적이고 좋은 인쇄업체라고 생각이 듭니다.

 

오프린트미 기모 후드티 제작과정 "PDF"파일 업로드 하기
기모 후드티 XL 앞면 : Stay hungry, stay foolish 명언과 스티브 잡스의 본명. 
기모 후드티 XL 뒷면 : 오리지날 애플 창업 시 로고 적용
기모 후드티 오른팔 : "Apple logo" 와 "Think Different"
기모 후드티 왼팔 : 짱꾜 로고(JJANGGYO)

 

모두 적용하고 나니 너무 이쁜 것 같아 주문도 하기 전에 설레더라고요! 이제 주문을 할까요!? 주문 제작한 기모 후드티가 얼마에 제작될지 궁금하시죠!? 주문 금액은 총 46,900원이 나왔답니다. 그래도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후드티인데, 이 정도 가격은 싼 거야~ 하며 절 위로하며, 장바구니에 담긴 후드티를 주문했답니다. 

 

약 2일 후 도착한 애플 로고가 박힌 기모 후드티, 실물 확인 들어갑니다!

 

오프린트미는 마치 애플 아이폰을 살 때와 같이, 무엇을 주문하던 포장을 매우 깔끔하게 하여 택배로 보낸다는 점이 훌륭합니다. 명함을 주문하던, 카탈로그를 주문하던 매우 잘 포장되어 마치 인쇄 맡긴 제품을 받는 것이 아닌 IT 신제품을 뜯어서 소장한다는 느낌을 줍니다. 정말 일 잘하는 인쇄 업체라는 생각이 매번 주문할 때마다 듭니다. 주문하고 2일 후에 택배로 도착한 후드티의 실물을 확인해보죠! 꺄아아악! 너무 이뻐서 소리를 질렀답니다. 자~ 실물 살펴봅시다~!

 

 

깔끔한 포장! 역시 오프린트미!
옷과 함께 들어있는것은!!!??
무료로 보내주시는 명함재질 샘플 및 스티커 샘플
오프린트미 무료 발송 명함샘플과 스티커 샘플의 모습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짱꾜가 제작한 옷!
앜!!!! 너무너무 이쁘다앜!!!
Stay hungry, stay foolish - Steven Paul Jobs -
Apple logo & Think Different
JJANGGYO LOGO / 짱꾜 로고 (열전사로 인쇄하여 잘 안떨어져 나가요)
등판에 크게 인쇄된 "오리지날 애플 로고"
아~ 이 로고 밖힌 후드티 가진 사람 국내에 내가 처음일듯!!!
빨래 할 시 주의사항이 태그에 적혀 있어요!
짱꾜가 직접 입은 모습^^
짱꾜가 직접 입은 모습 2, 와이프가 부끄럽답니다.... 난 좋은데....
음~ 너무너무 이뻐! 완성도 최강!

  • 주문한 내역 : 오프린트미 기모 후드티(남여공용)
  • 로고 인쇄방식 : 열전사
  • 색상 : 네이비
  • 사이즈 : XL
  • 주문 수량 : 1개
  • 로고 적용 부분 : 총 4곳 (전면, 등, 왼팔, 오른팔)
  • 가격 : 49,600원

짱꾜가 직접 로고를 박아 주문 제작한 남색 기모 안감을 넣은 후드티를 "오프린트미" 업체에서 주문한 후기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오프린트미에서 이쁜 후드티 주문하시길 바래요! 이거 정말 따뜻해서 추위에도 강합니다. 혹시 이 후드티를 갖고 싶으신 분들이 있다면 언제든 저에게 연락 주세요! 오프린트미 규격에 맞게 제작한 애플 로고 PDF 파일들을 메일로 전달드릴 테니 직접 업로드하셔서 주문제작하세요^^

 

아~ 세상에 유일한 후드티 제작하고 나서 너무 신나 한 지 벌써 이틀이나 되었군요. 주말이 되어 어서 빨리 저걸 입고 나가고 싶습니다 캬캬캬. 너무너무 기쁜 블로깅이었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참신한 블로깅 글로 뵙겠습니다. 짱꾜의 "오프린트미 기모 후드티 주문 제작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매우 매우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