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짱꾜의 IT템] 가성비갑! 다이소에서 산 아이폰 투명 카드 케이스 - 짱꾜가 추천합니다. 본문

짱꾜의 IT템

[짱꾜의 IT템] 가성비갑! 다이소에서 산 아이폰 투명 카드 케이스 - 짱꾜가 추천합니다.

JJANGGYO-짱꾜 2021. 6. 30. 17:12
반응형

어느날 갑자기 마눌님(와이프)께서 다이소를 갔다오시고는 제 아이폰 XS MAX의 투명 젤리 케이스를 사왔습니다. 저는 이 케이스가 그 유명한 #다이소투명케이스 #다이소카드케이스 #다이소아이폰케이스 인줄 몰랐답니다.

 

(짱꾜) : "잉? 다이소에서 산 케이스를 누가써!? 난 별로일듯 해." 라고 칭얼거리며, 케이스를 뜯어보지도 않고 불만을 표했습니다. 

 

(짱꾜) : "여보! 난 애플 정품 케이스만 쓸꺼야~! 이런거 못써~ 금방 버리게 될껄?" 하며 관심도 주지 않았으나 와이프가 케이스를 봉지에서 뜯어 제 아이폰에 장착하였습니다. 그리고는.... 

 

(마눌님) : "울 남편, 버스카드 들고 다니는거 힘들지? 카드도 넣을 수 있어! 카드 줘봐 함 넣어보게!"

 

(짱꾜) : "잉? 카드도 넣을 수 있는 투명 젤리 케이스라고라고라고?????!!!!!!"

 

(짱꾜) : 어! 이거 핏감도 좋고 재질도 말랑말랑하고, 오차도 별로 없고, 카드까지 들어가네~! 이걸 다이소에서 샀단 말이야? 이게 얼마야 대체?

 

(마눌님) : "2000원이야." 

 

(짱꾜) : "심 봤 다~!!"

 

이렇게 저와 다이소의 투명 젤리케이스와의 만남이 시작되고, 벌써 우리는 4개월 남짓 함께 많은 시간을 보냈네요. 제 투명 젤리 케이스를 선보입니다. 아래 사진으로 확인하세요. 정말 괜찮은 케이스입니다. 색상도 노랗게 잘 바래지도 않는 듯 합니다. 오래 썻는데도요. 암튼 버스카드 넣을 수 있고, 제 iPhone XS Max Gold 컬러가 훤휘 비춰서 좋고, 2000원이라 싸서 좋고 매우 만족하는 아이템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소개하고 싶어서 이렇게 블로그 글을 남깁니다요!

 

4개월 동안 오래 썻는데도 아직 투명한 자태를 보이며 내구성을 자랑하는 #다이소아이폰카드케이스
엣지 부분들이 조금 헤지기는 했군요. 그래도 2000원짜리가 매우 오래 갑니다~!
제 골드 아이폰 XS Max에 카드를 넣었을 때의 모습입니다.
2000원짜리 케이스 치고 단차나는 부분이 별로 없습니다. 깔끔하게 맞아 떨어집니다.
카드가 들어가 있는 하단 부분의 구멍을 손가락으로 밀면 카드를 쉽게 뺄 수 있답니다.
케이스를 자세히 보시면 미세한 도트패턴이 잡혀 있습니다. 나쁘지 않아~
음량 조절 버튼의 부분도 매우 잘 설계하여 단차가 없답니다. 증말 나쁘지 않아~
전원/시리 버튼도 딱 알맞게 위치하여 있는 것을 확인하세요~!
정면에서 본 케이스의 모습입니다. 배경화면 속 아이는 제 아들입니다. 여러분께 귀여운 아들 보여주고 싶어서~ ㅎㅎㅎ

짱꾜가 추천합니다. #다이소투명젤리케이스 #다이소아이폰투명젤리케이스 가 나쁘지 않고 좋다는~ 가성비 갑이라는 걸 말하고자 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여러분도 길 가다가 다이소 들리시면, "짱꾜가 카드를 넣을 수 있는 아이폰 케이스가 있다고 했지?! 한번 가볼까?" 하고 들리세요~! 아이폰 용 갤럭시 용 모두 진열되어 있다고 들었습니다. 여친에게 혹은 친구에게 2000원짜리 케이스 선물해 보세요~! 좋아할 것입니다.

 

이상 [짱꾜의 IT템] 다이소 아이폰 투명 젤리 케이스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