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모두의배경화면] MacOS High Sierra 바탕화면, Wallpaer 다운로드로 컴퓨터를 배경화면을 최강 멋지게! -짱꾜- 본문

모두의배경화면

[모두의배경화면] MacOS High Sierra 바탕화면, Wallpaer 다운로드로 컴퓨터를 배경화면을 최강 멋지게! -짱꾜-

JJANGGYO-짱꾜 2017. 8. 28. 03:25
반응형

배경화면 하나 바뀌었을 뿐인데... 컴터가 새거로 변한것 같은 느낌을 주고 싶다면!! 아주 아주 잘 찾아 오셨습니다~^^ 누구든지, 자신의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다보면, 컴터화면이 지저분해 지고, 벌써 이리 오래되었나 ㅋ 한 것 같기도 하고...좀 낡은것 같기도 하고.... 그렇게 느껴지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새롭고 아주아주 이쁜, 고화질의 배경화면 하나로 자신의 컴퓨터가 새롭게 다시 태어나는 마법을 줄 수 있는 APPLE의 배경화면들은 정말정말 아름답고 깔쌈!? ㅎㅎ 하답니다.


 저 짱꾜가 워낙 Mac(맥)의 바탕화면을 좋아하는 애플빠순이라 ㅎㅎ 항상 Mac 혹은 iPhone의 새로운 OS가 나올 시, 암암리에 미리 배포되는 배경화면을 지나치지 않고 다운로드 하고 있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제가 자주 들르는 해외 사이트인 idownloadblog.com에서는 항상 새로운 APPLE 배경화면이 나오기 전에, 암암리에 그걸 고화질로 가지고 와, 배포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제가 이렇게 여러분에게 공유할 수 있답니다^^


두근두근! 쿵쿵! 앞으로 나올 MacOS Sierra의 차기 버젼인, MacOS High Sierra의 새로운 배경화면은 어떤모습!!??



지난 Apple WWDC 2017 Keynote연설에서, Craig 페더리기가 잠깐 프레젠테이션으로 보여줬던 배경화면입니다. 정말 멋지죠! 아래 사진을 보시면 대충 어떤 느낌인지 아실 것입니다^^ 정말 정말 배경화면 하나는 끝짱나게 만드는 군요 Apple...음...ㅎ역쉬 애쁠♡♥



자 그럼 기분 좋은 다운로드 시간입니다^^ 참고로 모든 iMac기기가 5K해상도를 가졌기에, 배경화면도 5K 해상도입니다! 
=> Mac OS High Sierra Wallpaper 다운로드 링크desktop 5K (5120 x 2880)


자 그렇다면, 현재 2017년 8월 이후 앞으로 나올 iPhone의 차기 OS인 iOS11의 핸드폰 배경화면은 어떨까요!

아래 사진처럼 시원한 바닷가 모래사장이 만나는 뷰티풀한 배경화면이네요!

자 그럼 기분 좋은 다운로드 시간입니다^^ 모바일로 제 블로그 접속하셔서 아래 링크 클릭하신 후 핸드폰으로 사진 저장하시고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지정하시면 됩니다^^ 정말 스마트폰이아름다워 진답니다^^ ㅎㅎ

=> iPhone iOS11 예상 배경화면 다운로드 링크 : Download iOS 11 iPhone Wallpaper


그럼, 다음에는 더욱 맛깔난 배경화면들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짱꾜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