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짱꾜의애플뉴스] iPhoneXS MAX 용 애플 정품 가죽 케이스 Taupe (타우페) 컬러 개봉 및 완벽 리뷰! 본문

애플빠 짱꾜

[짱꾜의애플뉴스] iPhoneXS MAX 용 애플 정품 가죽 케이스 Taupe (타우페) 컬러 개봉 및 완벽 리뷰!

JJANGGYO-짱꾜 2018. 12. 17. 02:49
반응형

글 작성일 : 2018년 12월 16일 (일) / 글쓴이 : 짱꾜 / 메일 : jjanggyo@icloud.com


요즘 바뻐서 블로깅을 할 시간이 없었네요! 개봉기를 들고 돌아온 짱꾜입니다!




다들 신형 아이폰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 또한 신형 아이폰으로 업그레이드를 하였는데요, 디자인이 너무나도 이쁜 골드컬러의 iPhoneXS MAX(아이폰XS 맥스)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답니다. 이 이쁜 골드컬러의 iPhoneXS Max를 뽐내고 싶어 클리어한 젤리케이스를 쓰고 있었는데요... 


한편으로는 애플 정품 가죽 케이스를 꼭 이번에는 구매해 봐야지 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었답니다. 그래서 애플 정품 가죽 케이스를 골라보던 중, Taupe(타우페)라는 특이한 베이지 색상의 레더케이스를 보게 되었습니다. 



【 2017년 올해의 색상으로 선정된 TAUPE(타우페) 색상!? 어떤색인가요? 】 





고급스러운 베이지색 느낌의 Taupe(타우페)색상은 진회색, 두더지색, 회갈색이라는 이름으로 유명한 색상입니다. 특히 타우페의 컬러가 대두된 시기는 작년 2017년이었는데요, 포춘500 기업 안에 드는 유명한 건축 재료 및 도료와 페인트 전문 제작사인 "Sherwin Williams(셔윈 윌리암즈사) 회사가 2017년 "올해의 색상"으로 Taupe(타우페) 컬러를 선정한데서 유명한 색상이 되었습니다.


 




【 애플이 판매하는 TAUPE(타우페) 색상의 케이스들~!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Taupe라는 이름으로 악세사리를 검색하면 나오는 케이스들입니다. 타우페 색상으로 제작된 가죽 케이스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iPhone7, iPhone8, iPhoneXS, iPhoneXS Max용) 그리고 지금 공식 홈페이지에는 사라졌지만, 예전 iPad10.5인치 용 스마트 커버 또한 Taupe(타우페)색상으로 나왔었답니다. 온화하면서도 고급진 느낌의 색상이 저의 눈에 확 띄었답니다. 


"음.... 이제 더이상 참을 수 없어!!! 지름신이 오고야 말았군...."


바로 옷을 입고 집밖으로 뛰어나가 "이마트 가양점" "애플샵"으로 발걸음을 향했답니다! 아주 쏜.쌀.같.이~!



【 고급스러운 베이지 색상의 TAUPE(타우페) 애플 정품 가죽 케이스 구매!  





이마트 가양점에서 59,000원에 업어온 "iPhone Xs Max Leather Case Taupe" "아이폰XS맥스 타우페 가죽 케이스" 색상이 살짝 분홍빛도 날듯 하면서도 아주 부드러운 베이지색을 보여주는 케이스입니다. 가죽 재질의 아이폰 정품 케이스를 처음으로 구매해 봅니다. 그래서 더욱 마음이 두근두근 했답니다. 






그간 제 iPhoneXS MAX를 약 1달간 지켜준 10,000원짜리 클리어 젤리 케이스(레이저 조각기로 제 닉네임 JJANGGYO 각인을 새겼답니다)에게 감사함과 작별인사를 표하며 ~ 정품 아이폰XS맥스 타우페 가죽 케이스를 개봉하도록 하겠습니다. 재질은 어떨지, 색상은 어떤지 사진을 많이 찍었으니 눈으로 일단 확인해 보세요^^



【 TAUPE(타우페) 애플 정품 가죽 케이스 개봉! 외관 모습!  










외관 재질은 가죽재질이지만 살짝 미끄럽습니다. 아이폰용 실리콘 정품 케이스 같은 경우, 정말 손에 촥 감기죠! 정말 미끄럽지 않고 손에 달라붙는 느낌이 매우 좋습니다. 하.지.만. 주머니에서 꺼낼때 잘 안꺼내지고, 너무 안미끄러져서 주머니 옷 재질에 붙어버리거나 옷의 보풀이 실리콘 케이스에 자주 묻어납니다.... 


이와는 반대로, 가죽케이스는 보기에 멋스럽고 튼튼하지만 살짝 아주 살짝 미끄럽네요. 가죽이 왜 이렇게 미끄럽지? 하며 이거 잘못하면 아이폰 떨어뜨리겠네?!? 하는 생각까지 들었으나, 오늘 하루 종일 써보니 또 그렇게 미끄러운 것 같진 않네요. 


겉 외관의 내구도는 손톱으로 위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긁으면 바로 긁은 자국이 나버리는 약한 내구도를 보여줍니다. 음... 덴트도 쉽게 나네요. 가죽 케이스는 오래써서 헤진 느낌이 나도 멋스럽다는 사람들의 의견이 많아, 한번 좀 오래동안 사용해 보겠습니다. (사용 약 3달 후에 다시 한번 리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가죽케이스를 제대로 관리하여 오랫동안 사용하시길 원하는 분들은 가죽 케이스에 핸드크림을 발라주고 약 3일간 말렸다가 사용하면 색상 이염을 방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재질의 내구도도 좋아진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 TAUPE(타우페) 애플 정품 가죽 케이스 개봉! 내관 모습!  



'







후면이 소프트한 기모재질과 비슷한 처리가 되어있는데요, 이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런 처리가 되어 있지 않은 케이스를 쓰신다면 조심하셔야 합니다. 간혹 아이폰과 밀착해 있는 케이스 내부에 나도 모르게 들어간 먼지 혹은 강도있는 물질이 아이폰의 후면을 돌아다니며 기스를 내버립니다. 케이스를 분명히 착용 했음에도 케이스를 열면 기스가 보이는 이유가 바로 이때문인데요, 케이스 내부에 이렇게 소프트한 처리가 되어 있다면 후면에 기스가 생길 우려를 하실 필요가 없다는 것~! 저는 이래서 애플 정품 케이스를 쓰게 됩니다.



【 TAUPE(타우페) 애플 정품 가죽 케이스 적용 모습! iPhoneXS MAX  







제가 포토샵으로 제작한 아이폰XS / 아이폰XS MAX용 배경화면입니다. Stay hungry, stay foolish / JJANGGYO / 짱꾜 문구와 Taupe(타우페) 색상의 만트라 이미지를 제작해 보았습니다. 깔맞춤을 위해서^^ 잘 어울리는 듯 하여 보기 좋네요! 





아이폰XS MAX의 전체적인 두께가 살짝 더 커졌습니다. 전면 스크린을 보호할 수 있도록 스크린보다 살짝 튀어나온 Taupe(타우페) 색상의 가죽 케이스입니다. 실제로 케이스가 워낙 가벼워, 케이스를 씌우고 손으로 잡아보아도 매우 가벼운 느낌입니다. 또한 사진으로는 제 아이폰XS MAX가 케이스를 적용하여 두껍게 보이나, 실제로 손으로 잡아보면 그렇게 두꺼워진 느낌은 아니라는 점 참고하세요! 










Taupe 배경화면으로 깔맞춤하였습니다. ★ 제 블로그의 "모두의배경화면" 섹션에 제가 제작한 Taupe(타우페)색상의 아이폰XS / 아이폰XS MAX / 아이폰 X용 배경화면 약 10장을 블로깅 하도록 하겠습니다.  Taupe(타우페) 혹은 Stone(스톤) 색상의 가죽 케이스 혹은 실리콘 케이스를 장착하신 분들은 다운로드 하여 "깔맞춤"으로 적용하실 수 있도록 블로깅 하겠습니다. 글 끝에 "모두의배경화면 : Taupe(타우페) 아이폰 용 배경화면 배포" 링크를 넣어 두었으니 들어가서 다운로드 하세욧! 







【 TAUPE(타우페) 애플 정품 가죽 케이스 리뷰 & 타우페 아이폰용 배경화면 링크  



■ 제품 : iPhoneXS MAX Leather Case (Taupe) / 아이폰XS맥스 가죽 케이스 (타우페 색상)


■ 애플설명 : 


 Apple이 디자인한 이 케이스는 iPhone의 곡선을 부드럽게 감싸면서도 부피는 더하지 않습니다. 특수 무두 처리 및 마감 과정을 거친 유럽산 가죽으로 제작되어 손에 느껴지는 감촉이 부드럽고, 시간이 지나면서 그윽한 멋이 묻어납니다. 기계 가공된 알루미늄 버튼은 가죽 케이스의 마감에 잘 어울리고, 극세사 안감은 iPhone을 보호해줍니다. 그리고 무선으로 충전할 때도 케이스를 계속 씌워둘 수 있죠. 


■ 가격 : 59,000원


■ 내구성 : 내구성은 긁힘과 덴트에 약한 편


■ 짱꾜 리뷰 : 4.8 / 5 


 고급스러운 색상과 아이폰에 아주 딱 맞는 케이스. 후면 카메라 주변이 딱 들어맞아 먼지가 쉽게 낄 틈이 없습니다. 그리 두껍지 않고 가벼운 케이스로 살짝 미끄럽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마찰력이 생기는 느낌입니다. 주머니에 넣었다 뺄 때에도 매우 부드럽게 빠지며, 특히 아래에서 위로 스와이프를 통해 멀티태스킹 및 홈으로 돌아올 시 케이스 아래면이 뻥 뚫려 있어 매우 좋음. 타 케이스는 하단이 막혀 제스쳐를 할 시 손가락이 걸리는데, 이 케이스는 제스처를 하는데 너무 좋습니다. 가격이 매우 비싸서 문제긴 하지만, 오래 쓸 자신이 있다면 충분히 좋은 케이스! 가끔 핸드크림 발라주어 내구도를 높여 주세요~! 애플이 케이스 가격만 조금 낮춘다면, 너무 그레잇 할텐데~ 그게 아쉽습니다.


이상, iPhoneXS MAX용 타우페 색상의 가죽 케이스를 처음으로 구매해 보고 솔직하게 리뷰를 진행하였습니다. 혹시 제 블로그를 보시고 Taupe(타우페) 가죽 케이스를 구매하신 분들은 아래 Taupe 색상의 아이폰X & XS / 아이폰XS MAX 전용 배경화면(Wallpaper)를 직접 제작하였으니 다운로드 하셔서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저의 크리스마스 선물입니다. (구찌 패턴을 이용한 타우페 색상의 아이폰 배경화면도 있답니다. 그레잇!) 그럼, 다음에 또 리뷰 또는 애플뉴스를 가지고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Taupe 색상 아이폰 배경화면 다운로드 블로그 바로가기 : https://jjanggyo.tistory.com/92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