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썬바디태닝 장기점 기계태닝 10회차, '태닝에 대한 모든 궁금점'을 풀어드립니다. by 짱꾜(JJANGGYO) 본문

짱꾜의 개인블로그/짱꾜 라이프

썬바디태닝 장기점 기계태닝 10회차, '태닝에 대한 모든 궁금점'을 풀어드립니다. by 짱꾜(JJANGGYO)

JJANGGYO-짱꾜 2023. 8. 22. 19:46
반응형

썬바디태닝 김포 장기역점을 통해 태닝샵 이모저모를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헬스와 런닝을 통해 다이어트 및 당뇨수치 정상화를 이룩한 40대 건강을 되찾은 #짱꾜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태닝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제가 태닝한 경험과 제가 다니는 태닝샵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이 글을 통해 태닝샵에 새롭게 등록하시는 분들은 과정과 절차 그리고 태닝에 대한 궁금한 점들을 이해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저 #짱꾜 에 대한 짧막한 소개와 여담을 나누고자 합니다.


■ '밀가루', '밀가리' 라는 별명을 가진 짱꾜, 왜?

 

피부가 워낙 하얀, 짱꾜 입니다. (이 사진은 프로필사진 촬영을 위해 썬크림을 바른상태입니다^^)

 

 

#당뇨병완치 와 살을 빼고 자신감을 되찾기 위해 #헬스 와 #런닝 을 시작한지 1년이 좀 넘었네요.저 #짱꾜 는 누구에게나 건강해 질 수있다고 떠들고 다니기 시작했고, 이제는 #건강전도사 가 되어버렸답니다.

 

제가 본격적으로 #아파트헬스장 을 등록하고, 운동을 시작한지 벌써 380일 정도가 지났네요. 이제는 일주일에 4회 이상, 무조건 운동하는 헬창이 되었버렸네요.

 

초반에 헬스를 시작하고 나서 살이 빠지고 근육이 붙으며 몸은 점점 좋아지는 것을 느꼈답니다. 하지만 큰 고민이 있었습니다. 군대에서도 살이 잘 타지 않아, 고참들에게 #밀가리 #밀가루 라는 별명을 가졌던 저는.... 살이 하예도 너무 하예서... 근육이 생겨도.. 선명하게 잘 보이지를 않았답니다.

 

제발 선명하게 근육이 보였으면.... 근육이 커지고 선명해 지기를 너무 원해서 태닝을 은근히 갈망하고 있었답니다. (태닝을 하면, 몸 근육 사이사이 음영이 더 잘 져서, 근육이 살짝 선명하게 보이게 되는것을 익히 들어 알고 있었답니다.)

 

즐겨보던 헬스유투버들의 영상 속에서, 제가 너무 멋지다고 생각한 #까로 #아모띠 등의 대부분의 헬스유투버들이 #태닝샵 을 밥먹듯이 들린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답니다. 그 후로 고민끝에, 결심했답니다.

 

"하얀 내 자신을 버리고 나도 갈색의 멋진 피부색의 남자로 변신해 보는거야~!! 가즈아~!!"

 

그래서~! 제가 김포 장기역 부근에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장기역에서 내려 3분 정도 거리에 있는 #썬바디태닝 샵을 등록했답니다.

 


■ 김포 장기역 3분거리, 썬바디태닝 장기점 24시

 

 

김포썬바디태닝은 장기역 부근 신우프라자4층에 있답니다.

 

 

장기역 2번 출구에서 내리면 #노브랜드버거 골목으로 들어가 즐비한 건물들 속에서 누구나 한번쯤 보신 #철구PC방 건물 4층에 #썬바디태닝 샵이 있답니다. (건물이름 : 신우프라자 4층)

 

▶ 썬바디태닝 장기점의 정확한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1로51번길 18 신우프라자 4층

 

 

썬바디태닝 장기점 입구

 

 

4층을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 보시면, 평소에는 무인샵으로 운영되는 썬바디태닝샵을 보실 수 있어요~! 문이 잠겨있으며, 지문등록이 되지 않은 비회원은 들어갈 수가 없답니다.

 

직원이 주중 그리고 주말 오후 6시~10시? 사이의 늦은 시간에만 상주한다고 하니, 등록되지 않은 비회원은

지문등록이 되어있지 않아 전화를 먼저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 썬바디태닝 전화번호 : 0507-1340-7697

 

 

저는 약 오후 8시인가에 도착해서 문을 두들기고, 직원과 상담을 하고, 태닝샵 회원등록을 할 수 있었답니다. 물론 방문 전에, 전화를 하여, 방문하여 회원등록을 하겠다는 약속을 잡고 방문했어요.

 

썬바디태닝 장기점 24시 ▼

https://naver.me/GqB8WxtJ

 

 

썬바디태닝 장기점 24시 : 네이버

방문자리뷰 498 · 블로그리뷰 94

m.place.naver.com

 


 

■ 썬바디태닝 장기점, 태닝샵 회원등록 방법

 

 

 

상담을 진행하시면, 2가지를 결정해야 합니다. 태닝장비(횟수포함)와 태닝크림을 결정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에따른 견적금액을 지불하시면 ~ 썬바디태닝 김포점의 회원이 되고, 지문등록 후 자유롭게 태닝샵을 드나들 수 있게 됩니다.

 

첫번째, 사용할 태닝 장비가 2개가 비치되어 있는데요, 그 2가지 장비 중 하나를 고르시고, 태닝받을 횟수를 협의하시면 됩니다.

 

  1. 기본 태닝장비 : PREMIUM POWER TANNING 유니크 파워 태닝 유니크
  2. 프리미엄 태닝장비 : VVIP SUPER PREMIUM 에르고 7200 슈퍼 프리미엄 에르고

 

기본보다 프리미엄 장비가 횟수 당 가격이 비쌉니다. 전 그래서 기본 태닝장비인 유니크로 선택했습니다. 태닝 회수는 10회, 20회, 30회, 1년 무제한 이렇게 선택지가 있답니다. 이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답니다.

 

두번째, 사용할 태닝크림을 선택하는 일입니다. 태닝크림은 초반에 추천해 주시는 크림이 있습니다. 약 65000원 대의 크림을 추천해 주십니다. Austrian Gold인가 하는제품~! 태닝을 계속 해가며 한단계 태닝크림의 단계를 높여가며 더 색이 진한 크림을 바르게 되는 시스템입니다.

 

짱꾜는 직원과 약 20분 상담 끝에, 이용 안내를 모두 받고 POWER TANNING (UNIQUE) 10회를 진행하기로 했답니다. 그리고 초심자용 태닝크림인 Austrian Gold(주황색) 크림을 선택했답니다. 먼저 10회 받아보고 효과가 좋으면, 추가로 횟수를 늘려가는 식으로 추천받았답니다.

 

=> 그래서 태닝10회와 태닝 크림1통 구매로 약 178,000 원 정도를 지불하고, 썬바디태닝 김포점의 회원이 되었답니다. 

 

기본 태닝 기계 : 유니크

 

프리미엄 태닝 기계 : 에르고

 

위 두가지 태닝장비 중 제가 고른 장비는 노란색 기계입니다. 내부 공간이 훨씬 넓어 보이는 유니크~ 대신 형광등의 조밀함과 형광등 개수는 프리미엄 기계인 에르고가 더 많아 보이네요.

 

두 기계의 차이점을 물어보았는데요, 태닝이 약간 더 빨리 잘 되는 장비가 유니크 보다는 그래도 에르고 라고 하는듯 그렇게 들었습니다. 저는 처음이니 일단 기본 태닝기계인 유니크로 진행해 보기로 하였습니다.

 

[오스트레일리안골드] 엑셀러레이터 케이 인텐시파이어 태닝로션 - 250ml

 

초심자용으로 추천받은 태닝크림~! Austrian Gold 태닝 크림이 대부분의 태닝을 처음 진행하는 분들이 쓰는 크림이라고 합니다. 태닝 크림에는 이름표와 구매일을 직원분이 기재해 주고, 태닝크림을 둘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해 줍니다. 매번 갈때마다 자기의 태닝크림을 가지고 다닐 필요 없이 비치된 크림위치를 찾아가 가지고 태닝기계로 가면 됩니다.

 

너무 궁금한게 있었습니다. 태닝 크림을 꼭 썬바디태닝 샵에서 구매해서 써야 하냐고 직원에게 물어보았답니다. 밖에서 구매하면 인터넷으로 더 싸게 살 수 있지 않느냐~ 하며, 물어보았으나... 그렇게 하시면 안됩니다~! 라는 칼같은 답변을 받았답니다.

 

태닝샵에서 태닝크림을 꼭 사야한다고 합니다. 음... 알겠습니다~!

 


 

■ 태닝 주기는 어떻게? 태닝 한번 할 때 몇분 해야 하나요?

 

지문등록이 완료되면, 자유롭게 24시간 태닝샵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문등록을 마치고, 이제 태닝샵을 제가 원하는대로 자유자재로 출입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태닝을 빠르게 해서 몸을 빨리 구리빛 피부로 만들고 싶은 열망에, 태닝은 몇분 해야 하며 태닝은 몇일에 한번 해야 하는지를 꼼꼼히 물어보았답니다.

 

Q1) 태닝주기는 최소 몇일에 한번?

A1) 태닝주기는 최소 3일에 한번 진행하는게 피부에 손상을 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Q2) 태닝은 한번 할 때 몇분을 해야 하나요?

Q2) 태닝은 최초로 진행할 경우 5~6분으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다음 차수부터 2분씩 늘려 나가면 됩니다.

 

Q3) 그러면 몇분이 최고로 오래할 수 있는 시간인가요?

Q3) 15~18분 정도가 최고로 오래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Q4) 얼굴은 태닝을 하나요?

A4) 얼굴은 태닝기계 옆 비치된 썬캡을 이용하셔서 얼굴은 하지 않습니다. 다만, 얼굴도 태닝하고 싶다면 얼굴 전용 태닝크림을 추가 구매 후 얼굴 태닝도 하시면 됩니다.

 

Q5) 주요 민감한 부위도 태닝해야 하나요? 다 벗고 하나요?

A5) 네 다 벗으시고 합니다. 주요 부위도 태닝이 됩니다만, 혹시 젖꼭지나 주요부위에 태닝을 피하고 싶으시다면 거기에 추가로 바를 수 있는 제품이 있으니 그걸 바르시면 됩니다.

 

Q6) 등은 제가 손이 닿지 않는데, 크림을 어떻게 바르나요?

A6) 주중 및 주말 오후 5시~6시? ~ 10시 사이에 직원이 있으니 직원을 콜하여 등 크림을 발라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직원이 없을 시에는 등에 크림을 바를 수 있는 효자손같이 생긴 막대가 태닝기계 앞에 비치되어 있으니, 그걸 활용하시면 됩니다. 막대는 사용 후 깨끗이 크림을 비치된 휴지로 닦아내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반드시 매회 태닝할 시 마다, 태닝 후 피부발진이 일어나는지 아닌지를 체크하라고 하십니다.

 


 

■ 썬바디태닝 장기점 기타 서비스는 뭐가 있을까요?

 

 

무인샵으로 운영되는 썬바디태닝 김포점(장기점)의 서비스에 대해 알아볼까요?

 

우선 첫째,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저는 차를 끌고 오지 않고 걸어오기 때문에 경헙해 보지는 못했습니다만, 무료 주차와 관련하여서는 위에 사진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둘째, 냉장고를 통해 물(생수)와 음료수를 제공합니다. 1인 1병이 기준입니다. 태닝을 마치고 나면, 땀이 흠뻑 납니다. 그래서 저는 250ml 생수병을 꼭 태닝을 마치고 1병씩 마십니다. 아래 냉장고 사진과 냉장고 안의 생수가 제공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냉장고의 생수병 제공(1인 1병)
제빙기, 커피머신 등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핸드폰 충전 케이블이 정문 앞 쇼파에 비치되어 있답니다.

 

셋째, 얼음 제빙기 및 커피머신도 비치되어 있으나, 제가 사용해 본 적은 없네요.

 

넷째, 무료 와이파이와 핸드폰 충전 케이블이 한켠에 비치되어 있어, 핸드폰 충전을 하며 잠시 시간을 보낼 수도 있는 곳입니다.

 


 

■ 태닝 크림 종류가 왜이리 많아요???

 

많은 회원들이 구매한 크림이 비치되어 있는 장소

 

이미 많은 분들이 태닝샵에 회원가입을 하고 태닝크림을 사서 비치해 놓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정말 태닝크림의 종류가 많네요. 저는 초심자여서 다른 태닝크림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정말 궁금했답니다.

 

태닝크림은 6만원부터 15만원 혹은 그 이상까지 다양한 크림이 있었는데요, 태닝색상을 더 진하게 해주는 고급크림이 있고, 기본 태닝에 활용되는 저가형 태닝크림이 있고~ 발색제?같은 보조 태닝 크림도 있는듯 합니다. 태닝크림과 관련하여서는 아래 유투브 채널(김해의아들김웅서)에서 정말 잘 설명해 주고 있으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태닝크림 완벽 가이드 영상보기

 

https://youtu.be/mSl9Pgln1b8

 


 

■ 기계태닝을 하는 방법과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입고 온 옷을 걸 수 있는 옷걸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는 하이바같이 생긴, 얼굴에 태닝이 되는 것을 막아주는 썬캡이 있습니다.

 

*태닝을 진행하는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네이버 예약을 통해 썬바디태닝(김포점)에 시간을 정하고 태닝예약을 합니다.(1회 태닝 시 30분 제공)
  2. 오후 11시에 예약을 하였다면, 11시 30분까지 태닝을 할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3. 30분 단위로 고객이 태닝을 예약할 수 있답니다.
  4. 태닝샵으로 찾아가 지문으로 문을 열고, 자신이 선택한 태닝기계가 있는 방으로 들어갑니다.
  5. 방의 문을 잠그고, 옷을 벗어 옷걸이에 걸어 둡니다.
  6. 태닝크림을 온몸에 바릅니다. (아주 얇게~ 왜냐면 태닝크림은 비싸거든요~ ㅎ)
  7. 얼굴태닝을 피하실 분들은 썬캡을 쓰세요.
  8. 태닝기계에 들어갑니다. (들어가기 전에 사진 찰칵~ 기록용)
  9. 태닝시간을 기계에 입력합니다. (처음 하시는 분은 5~6분, 저는 10회 정도 해서 15분으로~ 진행합니다.)
  10. 태닝기계의 문을 닫고, 태닝시간을 입력한 부분에 있는 곳의 전원버튼을 누르면 태닝시작
  11. 기계 안에서 가만히 계셔도 되고, 잘 태우고 싶은 부위가 있다면 몸을 움직이며 태닝을 합니다.
  12. 썬캡을 쓰셨더라도, 눈을 보호하기 위해 저는 눈을 감습니다.
  13. 기계에 몇분이 남았는지 알려줍니다. 살짝 눈을 떠서 체크하며, 태닝을 계속 진행합니다.
  14. 태닝이 완료되고 나면, 태닝기계의 전원이 꺼지고, 문을 열고 나오시면 끝~!

 

비치된 썬캡을 쓰시고 태닝기계 안으로 들어가세요~!

 

태닝기계 안에서 태닝할 시간(분단위)을 조절하고, 전원버튼 누르면 시작~!

 

태닝 기계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분이 있고, 몇분을 할건지 시간을 바꿀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1분 단위로 숫자가 변하니 원하시는 분으로 설정하세요. 초급자는 5~8분 / 1회 할때마다 2분씩 늘려 가며 하시면 됩니다. 저는 10회 정도 하여, 이제 매일 갈때마다 15분으로 합니다.

 

태닝을 10회차 정도 하니, 몸이 전체적으로 이쁘게 잘 태워졌답니다. 매회 태닝을 할 때마다 피부새이 확연히 바뀌지는 않습니다. 다만 3회차 정도 지나고 보면, 몸색깔이 변화되고 있다는 느낌을 거울을 보며 알게됩니다.

 


 

태닝 10회 진행, 태닝을 진행하고 난 후기 (짱꾜 개인생각)

 

태닝 1회차의 짱꾜 모습

 

태닝 1회차, 처음 할 때의 모습입니다. 태닝을 5분동안 진행하고 나서의 모습인데요, 살짝 이마에 땀이 나는게 보이시나요? 정말 저는 피부가 하얀 편이라, 1회차 진행하고도 큰 변화가 없네요.

 

태닝 첫회 후 살짝 몸에 발진이 생기기도 하고, 건조해서 간지럽기도 하고 그랬습니다. 그래서 바디크림을 꼭 발라주어야 한다고 합니다. 태닝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면 전신에 바디크림을 바르고 자곤 했답니다.

 

태닝을 하면, 피부 표면이 얇아지는 그런 느낌을 받습니다. 체지방이 태닝한다고 줄어드는 것은 아닌데, 느낌 상으로 피부층이 얇아지고 있는 느낌을 받습니다. 수분이 순간적으로 빠져나가서 그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태닝 2회차 짱꾜 모습
태닝 3회차 짱꾜 모습
짱꾜의 태닝 4회차 모습
짱꾜의 태닝 5회차 모습
짱꾜의 태닝 6회차 모습
짱꾜의 태닝 7회차 모습
태닝 7회차를 진행하였어도, 썬캡 덕분에 얼굴은 거의 타지 않았답니다.
짱꾜의 태닝 8회차 모습
짱꾜의 태닝 9회차 모습 (손목에 주근깨가 보이시나요?) (태닝 기계 들어가기 전)
짱꾜의 태닝 9회차 모습 (태닝기계 나온 후)
짱꾜의 태닝 10회차 모습 (현재)
오스트레일리안골드 차밍리 블랙 네츄럴 다크 태닝로션으로 태닝 크림을 바꾸었습니다.

 

9회차 정도 태닝을 했을때부터, 쓰던 태닝크림이 다 소진되었습니다. 그래서 태닝크림을 좀더 진한색의 색소를 가진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했답니다. 제품은 같은 Austrian Gold 이지만, 전에는 주황색 제품이었다면 이제는 보라색 제품을 추천해 주셨답니다.

 

10회차 부터는 이 새로운 태닝크림을 사용했답니다.

 

차이가 뭐냐고 물어보니, 약간의 색소가 더 첨가되어 태닝할 때 더 진한 색으로 태닝이 된다고 하네요. 실제 크림의 색깔도 전(주황색제품)에는 약간 주황빛 갈색이었다면, 새로운 태닝크림(보라색제품)은 완전한 갈색의 크림이네요.

 

(왼쪽 주황색)제품이 초심자용 태닝크림 / (오른쪽 보라색)제품이 조금 더 진한 태닝크림
태닝 10회차를 하고 난 후 땀나는 상태에서 사진촬영을 진행했습니다.
그 햐얀 피부가 이제는 약간 음영진 피부로 변하여, 근육의 음영이 보이기 시작했답니다.

 

태닝을 7회 정도 하니, 몸에 근육이 조금 더 선명하게 보이기 시작했답니다. 살짝 피부색이 어두워 지면서요. 그런데 햇빛으로 태닝한 색이 아닌, 약간 카라멜 느낌의 색으로 피부색이 변하고 있음을 알게되었어요.

 

10회를 진행하고 나니, 정말 몸의 색이 완전 달라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썬캡을 쓰고 태닝을 했더라도, 얼굴도 살짝 타서 좀더 남자다운 얼굴이 되었다고 해야하나?

 

살이 너무 하예서 이빨도 더 누렇게 보이고, 근육은 음영이 안생겨 잘 안보였었는데... 태닝을 하니 정말 근육의 선명도가 높아진 것을 확인했습니다.

 

운동하면서 근육을 뽐내고 싶으시거나, 사진 상으로나 영상 상으로 근육의 음영도를 더 보여주고 싶으신 분들이 있다면, 꼭 태닝을 추천 드립니다. 다만 10회만으로는 피부색이 달라지기는 하지만, 살짝 부족한 느낌입니다. 최소 15회 이상 해야 완전히 건강미 넘치는 피부색으로 변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결론적으로, 피부색상이 실제로 보면, 기계태닝으로 태닝하여 균일하게 태닝이 잘 되었고 카라멜 느낌의 색이라 매우 이쁘다고 느껴집니다. 피부결도 더 부드러워지는 느낌입니다. 다만 피부가 건조해져 바디크림 생활화가 필수입니다.

 


 

 기계태닝의 부작용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태닝을 할 시 부작용이라고 한다면... 태닝 5회차 정도(약 태닝 시간 10분 정도)할 때부터 몸에 주근깨가 생기기 시작했네요. 팔 어깨 등 알게모르게 작은 반점들이 소소하게 생겨난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이건 피부마다 차이가 있다고 하네요.

 

전 원래 하얀 피부라, 주근깨가 잘 생기는 피부라서 생겼나봐요. 자세히 보지 않으면 크게 보이지는 않지만, 피부에 주근깨 한번 생기면 평생 사라지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답니다.

 

그리고 가끔, 피곤할때 태닝을 하고 자고 일어나면, 입술의 한 부분이 건조해져서 갈라지고 벗겨져 피가 날때가 있었답니다. 이 현상은 저만 그런 것일 수도 있어요. (가끔 오후 11시에서 새벽2시까지 운동하고, 새벽3시에 태닝샵을 갔다가, 쪽잠자고 다시 새벽 7시에 헬스장을 간 적이 몇번 있었답니다.ㅋㅋ)

 


 

 기계태닝 추천하나요? 썬바디태닝 장기점 추천하나요? 

 

 

Q1) 기계태닝 추천하나요?

 

A1) 30분 살짝 방문하여 태닝하고 집으로 가는 길에 항사 드는 생각이 있답니다. 태닝이든 운동이든 드는 생각은 마찬가지인데요, 내 자신을 변화시키기 위해 무언가를 했다는 사실이 저에게 큰 자신감을 안겨주는 것 같습니다.

 

피부색이 변하는 것 또한 남성분들은 자신감을 안겨줍니다. 하얀 피부의 남성보다 약간은 구리빛의 남성이 더 건강미 있고 멋져 보이지 않나요?

 

저는 40년간 하얀 피부로 살아오며, 때로는 하얀피부 덕에 인상이 환해 보인다는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피부가 하예서 남성미는 떨어져 보였답니다. 근육이 몸에 있기는 한데, 조금만 살이 찌면 비대해 보이고, 하얀 피부는 저를 더 살쪄 보이게 만들기도 하였답니다.

 

그래서 저는 태닝을 통해 저를 완전히 외모적으로 변화시켜 보고 싶었답니다. 운동을 통해 다이어트를 하고 근육량을 키워 몸짱이 되고 싶었고, 태닝을 통해 구리빛 피부로 변해서 일반 사람들과는 다른 무언가 튀는 그런 사람으로 변해보고 싶었답니다. 운동을 통해 근육량이 높아지고 체지방이 빠지면서 더 근육을 선명하게 보이게 하고 싶은 욕망도 있었고요.

 

그래서 특히 운동하시는 분들에게는 태닝을 추천 드립니다. 변화된 피부색으로 자신감이 화악~ 살아 납니다. 결론은 무지무지 추천 드리는 바입니다~!

 


 

Q2) 썬바디태닝 김포점을 추천하나요?

 

A2) 썬바디태닝 김포점은 우선 장기역 근처 사시는 분들에게 너무 좋습니다. 장기역 2번 출구에서 3분도 채 안걸리는 거리에 있답니다.

 

썬바디태닝은 24시간 태닝이 가능하여 새벽에도 저녁에도 아침에도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답니다. 태닝을 진행하기 전에 전화 혹은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친절하게 상담 받아 보시고 진행하세요. 오후쯤에 직원이 상주할 때가 있는데요, 직원들 대부분이 여성이며 대부분 매우 친절합니다.

 

회원으로서 매번 썬바디태닝 김포점 방문할 때마다 느끼는 점이 있답니다. 실내가 정말 깔끔하고 물건 정리가 잘 되어 있어 쾌적합니다. 그리고 은은한 노래가 틀어져 나와 태닝을 할 때마다 여유로운 기분이 듭니다.

 

저는 프리미엄 기계가 아닌 일반 태닝기계인 유니크를 사용해서 10회 태닝을 했는데, 피부색 변화에 큰 만족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썬바디태닝 김포점 매우 좋다고 느낍니다. 추천 드립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헬스하는 40대 아저씨, 당뇨극복한 40대 아저씨, 짱꾜였습니다. 블로그 하트는 제가 글을 쓰면서 받는 힐링입니다. 하트 많이 눌러주세요! 서로이웃도 추가 해 주시면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