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모두의배경화면] 갤럭시 S10 시리즈 카메라 홀펀치 적용된 배경화면 - 갤S10 김정은배경화면 외 20종 무료 다운로드 by 짱꾜 본문

모두의배경화면

[모두의배경화면] 갤럭시 S10 시리즈 카메라 홀펀치 적용된 배경화면 - 갤S10 김정은배경화면 외 20종 무료 다운로드 by 짱꾜

JJANGGYO-짱꾜 2019. 3. 17. 22:09
반응형

글 작성일 : 2019년 3월 17일 / 글 작성자 : 짱꾜 / 이메일 : jjanggyo@icloud.com



다들 기다리고 기다리던, 배경화면이 드디어 짱꾜의 손에 도착하였습니다. GalaxyS10(갤럭시S10)과 GalaxyS10Plus(갤럭시S10플러스)에 사용되는 배경화면을 들고 왔습니다. 노치가 없는 전면부의 카메라는 외딴 섬에 있는 듯 화면 내에 컷팅되어 있어, 이를 홀펀치 컷아웃 카메라라고 부르기도 하는데요, 영어로 말하자면 Hole punched cut-out Camera라고 하네요. 


카메라가 화면 안에서 컷아웃 되어 있기 때문에, 이를 이용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배경화면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김정은의 망원경을 보는 배경화면부터, 곰둘이 푸, 다스베이더, 스타워즈의 BB8, R2D2의 눈을 컷아웃 한 배경화면 등 재밌는 배경화면이 많이 온라인 상에 배포되고 있습니다. 여러 사이트에서 화자되고 있는 다양한 갤럭시S10과 S10플러스 용 카메라 컷아웃 배경화면을 한데 모아 가지고 왔습니다. 아~ 특히 김정은 망원경 보는 배경화면은 너무너무 재밌고 웃기네요. 


재밌는 카메라 컷아웃 배경화면을 적용해 보시고, 월요일 아침 힘차게 출근해 보시길 바랍니다. 모두 스마트폰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하신 후 자신의 갤럭시S10 혹은 갤럭시S10플러스에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배경화면 약 22개를 공개합니다. 각 배경화면 중 마음에 드는 배경화면이 있다면 샘플 사진 아래의 다운로드 링크를 누르셔서 원본 배경화면 사진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무료 다운로드임을 기억해 주시고, 짱꾜가 운영하는 모두의배경화면 자주 놀러와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모든 배경화면은 이미지 공유 사이트인 imgur에서 공유된 배경화면을 정리하여 가지고 온 것임을 밝힙니다. 방문해 주셔서 매우 감사합니다!




Galaxy S10 용 - 카메라 홀펀치 컷아웃 배경화면 


갤럭시S10은 전면부에 카메라 구멍이 하나만 뚫려 있죠! 이를 이용한 재미난 카메라 홀펀치 컷아웃이 적용된 배경화면을 공유합니다. 아....ㅋㅋㅋㅋ 김정은 배경화면 볼 때 마다 웃기네요.... 하앍하앍.... 너무 재밌어!!! ㅎㅎㅎㅎ 각 배경화면 중 마음에 드는 배경화면이 있다면 샘플 사진 아래의 다운로드 링크를 누르셔서 원본 배경화면 사진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GalaxyS10:곰돌이푸/링크를눌러폰에다운로드



GalaxyS10:김정은ㅋㅋㅋㅋ



GalaxyS10:베놈(Venom)



GalaxyS10:스타워즈BB8(Sphero)



GalaxyS10:스타워즈R2D2





GalaxyS10:AirJordan(에어조단)



GalaxyS10:지구와달



GalaxyS10:Fallout



GalaxyS10:화성탐사로봇



GalaxyS10:OK!



GalaxyS10:TheSimpson(더심슨)



GalaxyS10:몬스터주식회사(마이크)



Galaxy S10Plus 용 - 카메라 홀펀치 컷아웃 배경화면 


갤럭시S10Plus(GalaxyS10 Plus)는 전면부에 카메라 구멍이 두개 있죠! 아놔 ㅋㅋㅋ 여기에는 더 재미있는 배경화면이 많이 있답니다. 물론 전면부 카메라 2개를 위한 북한 김정은 배경화면도 있다는 것! ㅎㅎㅎㅎ 또한 다스베이더 및 iPhoneXS의 패러디 사진과 아주 멋진 GalaxyS10Plus(갤럭시S10플러스)의 내부 기판화면도 있답니다. 제가 끔찍히 좋아하는 Pixar의 WallE(월E)의 배경화면과 갤럭시S10Plus의 내부 기판화면은 잊지말고 다운로드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운로드 고고~!




GalaxyS10Plus : 내부기판 배경화면



GalaxyS10Plus : 김정은 배경화면



GalaxyS10Plus : 다스베이더(Darth Vader)



GalaxyS10Plus : Minions(미니언즈)



GalaxyS10Plus : Avengers Black Widow(블랙위도우)



GalaxyS10Plus : 은하계 갤럭시





GalaxyS10Plus : 대박 iPhoneXS (아이폰XS)



GalaxyS10Plus : Robocop (로보캅)



GalaxyS10Plus : Pixar - WallE(월E)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