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모두의배경화면] WWDC2019, iOS13 배경화면 (Apple iOS13 Wallpaper) by 짱꾜 본문

모두의배경화면

[모두의배경화면] WWDC2019, iOS13 배경화면 (Apple iOS13 Wallpaper) by 짱꾜

JJANGGYO-짱꾜 2019. 6. 4. 21:03
반응형

iOS13 배경화면을 배포합니다. 모두의배경화면 by 짱꾜

애플 WWDC2019에서 공개된 iOS13 배경화면을 배포합니다.

모두 애플 개발자포럼인 WWDC2019 잘 보셨나요!? 저는 무었보다도 iOS13, iPadOS, Mac Catalina등 정말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에 입이 벌어졌답니다.

 

또한 신형 Mac Pro의 공개 소식에 눈이 뒤집힐 뻔 했답니다. 너무 아름다운 외관과 파워풀한 성능의 Mac Pro와 아름다운 신형 디스플레이에 뻑이 가는 동시에 가격에 뒷 목을 잡고, 쓰러질 뻔도 하였답니다. 

 

매년 저에게 큰 선물을 주는 애플의 이번 키노트에 공개된 iOS13 배경화면, 다들 보셨나요? 밝은 모습과 다크한 모습 두가지를 내포하고 있는 배경화면이 아주 깔끔하게 잘 나온것 같습니다.

 

고화질의 iOS13 스톡 배경화면을 아래 공개합니다. 배경화면을 보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Download 링크를 눌러 아이폰 혹은 스마트폰에서 바로 저장해 가실 수 있답니다.

(Download 링크를 누르면 포스팅 된 사진보다 엄청나게 더 고화질의 배경화면을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iPhone iOS13 언락 스크린 화면

 

아래의 모든 배경화면은 모든 아이폰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큰 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iOS13 배경화면 가로 x 세로 : 1024 x 1366 px 

 

짱꾜의 아이폰XS MAX에 적용한 iOS13 배경화면의 모습입니다.

 

자 그럼, 다운로드 하여, 이번 가을에 출시할 iOS13을 미리미리 배경화면으로라도 느껴 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벌써 적용해 보았는데요, 정말 깔끔하답니다. 이뻐요~! 벌써 제 아이폰이 iOS13을 설치한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iOS13 및 iPadOS, Mac Catalina 등 모든 소프트웨어가 업데이트 되는 2019년 가을이 너무나도 기대됩니다.

 

iOS13 배경화면(Wallpaper) 무료 다운로드 / 하단 Download 버튼을 눌러주세요!

참고로 아래 배경화면은 동일한 배경화면이 Light(밝음) 모드일 때의 배경화면과, Dark(어두움) 모드일 때의 배경화면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아이폰 혹은 스마트폰에서 마음에 드시는 배경화면을 선택하여 다운로드 하시고, 배경화면 적용 하시면 되겠습니다. 

 

총 4가지 색상조합으로, 주황 / 파랑 / 초록 / 검정 의 Light와 Dark mode일 시의 배경화면입니다. 모두 8장입니다. 그럼 이제 다운로드 고고~!

 

Download

Download

Download

Download

Download

Download

Download

Download

 

위 배경화면은 모든 iPhone 기종에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배경화면입니다. 다들 iOS13 배경화면 설치하시고, 새로운 기분으로 우리 모두 가을까지 업데이트 되는 소프트웨어 기다려 보도록 합시다아~!!!

 

그럼 WWDC2019에 너무 흥분한 짱꾜가 배포하는 "모두의배경화면" 여기서 마칩니다. MacOS Catalina(맥오에스 카달리나) 배경화면도 곧 올리도록 하겠으니 언제든지 찾아와 주세요! Mac Pro가 담긴 배경화면도 제작하여 배포할 예정입니다~! 너무 이쁜 Mac Pro 비싸도 사고 싶네요! ㅎㅎㅎ 그럼~ 빠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