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모두의배경화면] Apple Think Different, Muhamad Ali iPhone wallpaper / 다르게 생각하라! 애플 무하마드 알리 아이폰 배경화면 by 짱꾜(JJANGGYO) 본문

모두의배경화면

[모두의배경화면] Apple Think Different, Muhamad Ali iPhone wallpaper / 다르게 생각하라! 애플 무하마드 알리 아이폰 배경화면 by 짱꾜(JJANGGYO)

JJANGGYO-짱꾜 2021. 2. 1. 22:59
반응형

작성일 : 2021년 2월 1일 / 작성자 : 짱꾜 / jjanggyo@icloud.com

 

 

스티브 잡스의 마케팅의 본질 - Think Different 캠페인을 애플 직원에게 알리는 키노트 영상

 

 "Think Different : 다르게 생각하십시오."는 1997년부터 2002년까지 Apple Computer, Inc.(애플컴퓨터)에서 사용한 광고 슬로건입니다. (현재는 애플의 사명이 Apple Inc. 로 바뀌었죠.)

 

1997년 스티브잡스가 애플 임시 CEO로 다시 복귀하면서 파산 직전의 침몰해 가던 애플에 브랜드 가치를 다시 살려내기 위해 마음을 울리는 획기적인 광고 캠페인을 기획하였어요. 그것도 1984년 스티브 잡스와 Macintosh 슈퍼볼 광고를 함께 제작하였던 Chiat Day(샤이엇 데이)와 함께 말이죠.

 

Chiat Day(샤이엇 데이)와 함께 제작한 Think Different 광고 캠페인은 애플 제품이 뭐가 좋고 뭐가 특징이다~ 하는 단순히 제품을 홍보하는 광고 캠페인이 아니었습니다. 제품을 벗어나 애플 그 브랜드 본연의 가치를 격상시키기 위해, 애플에서 제품을 개발하는 스티브 잡스 자신이나 혹은 모든 애플 직원들이 평범하지 않은 괴짜이지만 세상을 이롭게 바꾸고 세상을 한단계 이롭게 만드는, 그야말로 무시할 수 없는 괴짜들이라는 것을 알리고자 하는 광고였습니다.

 

그 방법으로, 세상에 큰 영향을 주어, 세상을 더욱 이롭게 바꾼 위인들을 기리는 것을 택하였습니다. 세상을 바꾼 화가, 혁명가, 예술가, 운동가 등을 기리는 영상과 사진을 앞세워 애플 로고와 Think Different 글자를 넣어 TV광고, 광고 포스터 등에 매걸고 홍보하였죠.   

 

[세계 역사적 위인을 기리는 Think Different TV광고 (한글 번역본)]

 

[Think Different 포스터]

 

Think Different 포스터는 24 x 36inch 크기의, 역사적인 인물의 초상화를 배경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작은 애플 로고와 한 구석에 "Think different"문구가 적힌채로 말이죠. 적어도 총 29개의 Think Different 포스터가 만들어졌는데, 다음과 같은 위인의 초상화를 사용하였답니다.

 

 

이 많은 위인들 중에서 오늘 짱꾜가 아이폰 배경화면으로 준비한 위인은 바로 권투선수 무하마드 알리 입니다.  무하마드 알리(Muhammad Ali)는 미국의 전설적인 권투 선수로, 권투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이자, 스포츠 역사상 가장 위대한 인물 중 한명으로 손꼽히는 인물입니다. 또한 흑인민권운동에 몸담았으며 공개적으로 베트남 전쟁의 징집을 거부하는 등 사회 정의에 관해 목소리를 내는 것을 두려워 하지 않은 사회 운동가이기도 했다. 미국 언론사 Vox는 그를 '링 안에서도, 바깥에서도 위대했던 파이터'라고 평가했습니다.

 

짱꾜가 아이폰 사이즈에 맞게 직접 편집한 애플 로고와 Think different 문구가 적힌 무하마드 알리의 멋진 사진이 담긴 애플 아이폰 배경화면을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사이즈는 1242 x 2688px로서 모든 아이폰에 적용이 가능하며, 특히 대형 아이폰 모델(iPhone12 Pro Max, iPhone 11 Max, iPhone XS Max)같은 대형 폰에는 딱 맞는 사이즈입니다.

 

아래로 스크롤 해 마음에 드는 배경화면을 확인하신 후 배경화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원본 고화질의 아이폰 배경화면을 스마트폰에서 바로 저장하시어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 아이폰 용 배경화면 다운로드 하기

 

▲ 아이폰 용 배경화면 다운로드 하기

 

▲ 아이폰 용 배경화면 다운로드 하기

 

▲ 아이폰 용 배경화면 다운로드 하기

 

▲ 아이폰 용 배경화면 다운로드 하기

 

▲ 아이폰 용 배경화면 다운로드 하기

 

▲ 아이폰 용 배경화면 다운로드 하기

 

 

▲ 아이폰 용 배경화면 다운로드 하기

 

 

Here’s to the crazy ones, the misfits, the rebels, the troublemakers, the round pegs in the square holes… the ones who see things differently — they’re not fond of rules… You can quote them, disagree with them, glorify or vilify them, but the only thing you can’t do is ignore them because they change things… they push the human race forward, and while some may see them as the crazy ones, we see genius, because the ones who are crazy enough to think that they can change the world, are the ones who do.

— Steve Jobs, 1997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