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모두의배경화면] 아이폰14 스톡 배경화면 무료 다운로드 하세요! / iPhone14 stock wallpaper download by JJANGGYO 본문

모두의배경화면

[모두의배경화면] 아이폰14 스톡 배경화면 무료 다운로드 하세요! / iPhone14 stock wallpaper download by JJANGGYO

JJANGGYO-짱꾜 2022. 9. 11. 00:46
반응형

iPhone14프로 공식 배경화면 다운로드 하세요!

 

iPhone14 뭐가 바뀌었나!?

 

2022년 9월, 드디어 iPhone14(아이폰14)가 출시되었습니다. 프로 모델이 아닌 일반 모델인, iPhone14는 이전의 iPhone13과 큰 차이가 없는 모습입니다. 다만 카메라 기능이 조금 향상되었으며, Photonic Engine이라는 기술이 도입되어 어두운 조명에서도 카메라 성능이 약 2배 가량 향상되었다고 합니다. 

 

<iPhone14 업그레이드 된 내역들>

 

- 5가지 색상으로 출시 : Blue, Purple, Midnight, Starlight, Product(RED)

- 아이폰13프로에서 사용되던 A15 Bionic칩 도입하였지만, GPU가 5개로 늘어난 업글된 칩이 탑재되었습니다.

- Cinematic Mode 는 이제 4K 25fps 촬영이 가능해졌습니다. (이전까지는 1080p 30fps 촬영 가능했었음)

- Action mode 덕분에 이제 흔들리는 환경에서도 동영상이 짐벌을 가지고 촬영한 것처럼 흔들림 보정됩니다.

- 전면 카메라의 저조도 환경에서의 화질이 2배 상승! 이제 전면 카메라도 오토포커싱이 되네요.

- eSIM으로 SIM카드 넣는 부분이 사라졌습니다.

 

6.7인치의 iPhone14Plus 모델을 이제 선택할 수 있네요!

 

그리고 뭐 다들 아시다시피, 인공위성을 통한 위기 상황에서의 문자발송 및 전화가 가능해 졌습니다. 그리고 자동차 사고 시 자동으로 SOS전화를 걸 수 있도록 Crash Detection 기능도 추가되었네요. 

 

이번 iPhone14의 가장 큰 변화는 뭐니뭐니해도, iPhone14 Plus라는 신모델이 출시한 것인데요, 6.1인치 모델이었던 iPhone14가 이제는 6.7인치 모델인 iPhone14Plus도 생겨 2가지 선택지를 고를 수 있습니다. 훨씬 커진 아이폰14플러스는 배터리 크기가 커져, 아이폰 역사상 가장 오래가는 배터리를 탑재한 기기라고 합니다. (iPhone14Plus의 경우, 비디오 재생 시 26시간을 재생할 수 있다고 하네요~!)

 

iPhone14의 더 자세한 내용은 애플에서 직접 선전하는 Youtube광고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 그리고 Guided Tour for iPhone14 & iPhone14Pro 영상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14 광고 영상 from APPLE INC
아이폰14 & 아이폰14프로 가이디드 투어 영상 from APPLE INC

 

 

iPhone14 스톡 배경화면 다운로드의 시간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iPhone14

 

아이폰14는 총 5가지 컬러로 출시하였습니다. Blue, Purple, Midnight, Starlight, Product(RED)의 색상으로 출시하였으며, 실물을 본 이들은 모두 Blue의 하늘색 느낌의 아이폰14를 선호하더라고요. 

 

이번 아이폰14의 공식 스톡 배경화면은 정말 이쁩니다. 다채로운 색상의 버블이 세갈래로 꽉 차서 만들어진 아주 깔끔하고 이쁜 배경화면은 어느 아이폰에 적용해도 정말 새롭고 이쁜 느낌을 줍니다. 제 아이폰에 적용해 보니.... 정말 깔끔하고 이쁘네요~!

 

아래는 각 아이폰 색상 별 배경화면 썸네일을 아래에 보실 수 있습니다. 썸네일 하단의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시면 고화질의 배경화면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1170x2532px의 PNG파일이며, 모든 아이폰에 적용이 가능합니다.(갤럭시도~ 가능) 그럼 이제 다운로드 해 보실까요!?

 

 

 

▲ iPhone14 Blue 배경화면 다운로드 (클릭!) ▲

 

 

▲ iPhone14 Purple 배경화면 다운로드 (클릭!) ▲

 

 

▲ iPhone14 Midnight 배경화면 다운로드 (클릭!) ▲

 

 

▲ iPhone14 Starlight 배경화면 다운로드 (클릭!) ▲

 

 

▲ iPhone14 Starlight 배경화면 다운로드 (클릭!) ▲

 

위 iPhone14의 배경화면들을 제 아이폰으로 모두 적용해 봤는데, 마지막 Product(RED)의 배경화면이 정말 이쁜것 같습니다. 다들 잘 적용해 보시기 바래요~! 제 폰이 완전 새것처럼 변한것 같네요. iPhone14 Pro(아이폰14프로)의 배경화면도 다운로드 하실 수 있도록 블로깅 하였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두의배경화면에 항상 많이 방문해 주시고, 찾아와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짱꾜였습니다~! 

 

https://jjanggyo.tistory.com/190

 

[모두의배경화면] 아이폰14프로 스톡 배경화면 무료 다운로드 하세요! / iPhone14Pro stock wallpaper downl

2022년 9월 8일 새벽2시에 열린 'Apple Event : Far Out!'을 통해 세상에 공개된 iPhone14Pro(아이폰14프로)는 아이폰 상단의 탈모형 노치가 사라지고, 알약처럼 생긴 펀치홀이 적용된 OLED 디스플레이가 탑

jjanggyo.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