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모두의배경화면] 아이폰15 & 아이폰15프로 배경화면 무료 다운로드 하세요! iPhone15 & iPhone15Pro stock wallpap 본문

모두의배경화면

[모두의배경화면] 아이폰15 & 아이폰15프로 배경화면 무료 다운로드 하세요! iPhone15 & iPhone15Pro stock wallpap

JJANGGYO-짱꾜 2023. 9. 15. 13:44
반응형
iPhone15 공식 배경화면 다운로드 by 짱꾜

 
2023년 9월 12일 화요일, Apple(애플)은 최신 휴대폰인 iPhone 15(아이폰15)를 발표했죠!
 
"아이폰 일반 모델"과 "아이폰 Pro 모델"의 새로운 색상에 일치하는 배경화면을 적용하여 제품이 광고되고 있습니다. 자, 모두의배경화면에서 이제 그 배경화면들을 다운로드해 봅시다.
 
아 그전에 iPhone15 Pro 신제품에 대한 제 생각을 말해 볼께요.
 

■ 티타늄 프레임!

 
이야~ 드디어 티타늄 소재를 아이폰15 프로에 적용했네요. 아이폰15프로는 프리미엄 티타늄 합금으로 제작된 테두리가 적용되며 내부 유리판 안에 적용된 알류미늄 하부구조를 감싸고 있습니다.
 
애플 공홈의 설명에 의하면,
 
"Pro 라인업은 견고한 티타늄과 스마트폰 사상 가장 견고한 후면 글래스, 업계를 선도하는 Ceramic Shield를 전면에 겸비해 내구성을 지니고 있다. 업계 최초로 가공 열처리 공정을 채택한 티타늄 밴드는 100% 재활용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새로운 하부 구조를 감싸며, 고상 확산 공정 접합을 통해 두 금속을 강력하게 결합한다. 알루미늄 프레임 덕에 열 확산이 용이해지고, 후면 유리 교체가 수월해진다.라고 하네요.
 
이로서 아이폰15프로가 더 가벼워지고 내구성도 높아졌네요. 전기종인 iPhone14Pro Max가 240g이었는데 iPhone15Pro Max는 19g이 덜어진 221g이라고 합니다. 더 가벼워 진다는 것은 매우 좋은것 같습니다~! 
 

 고급스러운 색상 옵션

 
iPhone 15 Pro와 iPhone 15 Pro Max는 블랙 티타늄, 화이트 티타늄, 블루 티타늄, 내추럴 티타늄의 4가지 눈부신 신규 마감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프로를 위한 최고급 폰인 iPhone15Pro, 색상 옵션이 매우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비오는 우중충한 날을 연상케하는 색상들이지만 오히려 더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티탸늄 테두리의 매트한 부분도 지문이 안남고 질감이 매트하여 그립감에도 좋을것 같네요.
 

새로운 3나노미터 공정으로 제작된 칩 

 

업계 최초의 3나노미터 공정으로 제작된 칩인 A17 Pro가 적용된 아이폰15프로~! 새로운 6코어 디자인으로 GPU 성능이 향상되어, 이제는 플레이스테이션 콘솔게임도 아이폰에서 빠르게 돌아갈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폰에서 히데오 코지마 상의 데스스트랜딩을 할 날이 멀지 않았네요.   

 

애플공홈 설명을 볼까요~! 

 
"A17 Pro는 Apple 사상 가장 주목할 만한 GPU 재설계를 비롯해 칩 전체를 크게 개선한 결과물이다. 새로운 CPU는 마이크로 아키텍처와 디자인 개선으로 최대 10% 더 빨라지고, iOS 17의 자동 수정 기능과 Personal Voice는 이제 2배 더 빨라진 Neural Engine으로 구동된다.
 
프로급 GPU는 피크 성능과 에너지 효율이 향상된 새로운 6코어 디자인으로 최대 20% 더 빨라져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소프트웨어 기반 레이 트레이싱보다 4배 더 빠른 하드웨어 가속형 레이 트레이싱을 지원하는 iPhone 15 Pro는 그래픽을 더욱 부드럽게 출력할 뿐만 아니라, AR 애플리케이션과 게이밍 경험의 몰입감을 더욱 높여준다."
 
iPhone 15 Pro는 Resident Evil Village, Resident Evil 4, Death Stranding, Assassin’s Creed Mirage와 같이 스마트폰에서 본 적 없던 콘솔 타이틀과 함께 사용자들의 손 안에 생동감 넘치는 게이밍 경험을 선사한다.

 

그 외에도 아이폰15프로의 장점이 은근히 많습니다. 기존 아이폰14 시리즈와 외관상 비슷해 보이지만 변한 자잘하게 업그레이드 된 부분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이 내용이 잘 정리된 애플 공홈에 방문해 보시면 좋을듯요~!

https://www.apple.com/kr/newsroom/2023/09/apple-unveils-iphone-15-pro-and-iphone-15-pro-max/
 

 아이폰15 프로 (iPhone15 Pro)배경화면 다운로드 


서론이 너무 길었죠!? 거두절미하고, 아이폰 15프로와 아이폰 15 배경화면을 다운로드 해 봅시다. 다운로드 하시는 방법은 이미지 아래의 '다운로드' 글 링크를 누르셔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 아이폰 15프로 내추럴 티타늄 (Natural Titanium) 배경화면 다운로드 (이글 클릭) ▲

 

 

▲ 아이폰 15프로 블루 티타늄 (Blue Titanium) 배경화면 다운로드 (이글 클릭) ▲

 

 

▲ 아이폰 15프로 화이트 티타늄 (White Titanium) 배경화면 다운로드 (이글 클릭) ▲

 

 

▲ 아이폰 15프로 블랙 티타늄 (Black Titanium) 배경화면 다운로드 (이글 클릭) ▲

 

 아이폰15 (iPhone15)배경화면 다운로드 

 

▲ 아이폰 15 블루 (Blue) 배경화면 다운로드 (이글 클릭) ▲

 

 

▲ 아이폰 15 옐로 (Yellow) 배경화면 다운로드 (이글 클릭) ▲

 

 

▲ 아이폰 15 핑크 (Pink) 배경화면 다운로드 (이글 클릭) ▲

 

 

▲ 아이폰 15 그린 (Green) 배경화면 다운로드 (이글 클릭) ▲

 

 

▲ 아이폰 15 블랙 (Black) 배경화면 다운로드 (이글 클릭)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