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아이폰X(iPhoneX)의 HDR 스크린에 꼭 맞는 칼라풀한 풍경 배경화면!! 본문

모두의배경화면

아이폰X(iPhoneX)의 HDR 스크린에 꼭 맞는 칼라풀한 풍경 배경화면!!

JJANGGYO-짱꾜 2018. 1. 22. 13:16
반응형


아이폰X의 OLED화면 그리고 HDR색상을 도드라지게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로운 색상의 배경화면을 공수해왔습니다. 아이폰X 혹은 아이폰8과 아이폰8플러스에 적용된 HDR화면은 기존보다 훨씬 생생한 칼라 영역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이미지의 칼라가 눈에 띌 정도로 선명하고 아름답게 보이죠! 


오늘 배포하는 무료 배경화면은 HDR아이폰 이외의 아이폰에도 눈에 띄게 이쁠 수 있지만, 진정 iPhone8, iPhone8 Plus와 iPhoneX에 훠얼씬 더 도드라지고 이쁘게 표현될 것이라는 말씀 미리 적습니다. 아래 배경화면들은 아이폰X에 최적화된 사이즈 473 x 1024px이지만, 아이폰8 , 아이폰7 및 플러스 기종에도 모두 사이즈 조정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아래 이미지를 제작한 이는 트위터계정 @amir_khani의 이미지를 아이폰 사이즈에 맞게 수정한 본으로 원본저작자는 @amir_khani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그의 더 많은 온라인 이미지 갤러리를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서 가보시기 바랍니다


@amir_khani의  online gallery links.


그럼 현재 제 블로그를 스마트폰으로 보고 계시는 분들은 아래 사진 밑, 링크를 눌러 바로 배경화면에 적용하세요!!




DownloadiPhone X



DownloadiPhone X



DownloadiPhone X



DownloadiPhone X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