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모두의배경화면] 아이폰8 Project (RED) 배경화면 / iPhone8 Project (RED) Wallpaper 본문

모두의배경화면

[모두의배경화면] 아이폰8 Project (RED) 배경화면 / iPhone8 Project (RED) Wallpaper

JJANGGYO-짱꾜 2018. 4. 15. 20:49
반응형



2018년 4월 9일 APPLE INC에서 아주아주 빨간, 이전의 Project (Red)아이폰보다도 훨씬, 진정한 빨간색을 잘 표현한 Project (RED) 아이폰8을 발표했습니다! 이와 함께, 깔끔한 검정바탕에 빨강, 파랑이 섞인 엘레강스한 배경화면을 선보였죠. 


이전의 아이폰7 Product (RED)에서 사람들이 볼멘섞인 목소리로, 빨강 외관에 왜 하얀색의 스크린 베젤을 넣었느냐!!! 하며 반발이 많았는데요, 애플이 이에 응답하듯 이번 아이폰8 Project (RED)는 앞면 스크린 베젤이 검정입니다. 검정과 빨강은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이네요. 훨씬 강렬한 빨강 외관과 검정 스크린 베젤을 달고 나온 아이폰8 Product (RED)는 사진으로는 표현하기 힘든 강렬하고 슬릭한 빨강색의 외관에 정말 매력적이라고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최고의 TECH유투버 MKBHD씨께서 그렇다고 하네요!!)


  VS    



*iPhone8 Project (RED) 공식 홈페이지 확인하기 : https://www.apple.com/product-red/


아래 영상은 전세계 TECH유투버 1위의 고결하신 MKBHD의 아이폰8 Project (RED)리뷰입니다. 정말 선명하고 아름다운 아이폰8 빨간버전을 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MKBHD는 항상 4K로 영상을 올려 정말 선명한 화질의 리뷰를 보실 수 있을거에요!



아이폰8 Product (RED)버전은 다들 아시겠지만, 아이폰에서 실시하는 Product (RED)캠페인으로 출시한 제품은 그저 빨간 제품이 아닌, 세계 에이즈 퇴치를 위해 모금을 하는 일종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캠페인입니다. 2007년에 시작한 Product (RED)캠페인은 벌써 11년이 다 되어가는군요. 11년간 애플은 HIV/AIDS퇴치 프로그램들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매년 빨간색의 외관으로 된 애플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벌써 11년간 $160 million 달러(1,710억 4,000만 원)를 모금했다고 합니다. 


아이폰8 Product (RED)제품은 4월 말 브라질, 덴마크, 아일랜드, 이탈리아, 말레이시아, 멕시코, 네덜란드, 노르웨이, 러시아...등 여러 나라에 출시될 예정이며, 5월부터 칠레, 인도, 터키 등 다양한 나머지 나라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국내 한국에는 벌써 애플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열려있습니다. 구매가 가능하겠지만 배송기간은 좀 걸리지 않을까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특별히 아이폰8 Project (RED)에 적용된 새로운 배경화면(Wallpaper)를 준비했답니다. 아이폰X 혹은 모든 아이폰에서 사용 가능한 배경화면입니다. 





Download: iPhone 8 PRODUCT(RED) wallpaper for iPhone X or all iPhone models


위의 파란 링크를 통해 아이폰8 Project (RED)배경화면 적용하고 새로운 한주 출발하시길 바래요! 배경화면 적용 후 어떤지 후기도 남겨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분발하여 더 좋은 배경화면을 가지고 올 테야!!! ㅎㅎ 그럼 모두의배경화면의 짱꾜였습니다! 블로그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아이폰7 플러스에 적용한 아이폰8 Product (RED) 배경화면 적용 모습을 올리고 갑니다! 그럼 모두들 다음 포스팅에서 뵐께요!!!



깔끔깔끔해졌네요!!! ㅎㅎㅎㅎ 음, 베젤이 검정색이라 잘 어울립니다! 적용해보세요!! 마음에 드는지도 댓글 달아주시면 감솨아!!!!

이상, 모두의배경화면의 짱꾜였습니다! 다음에도 멋진 아이폰 Wallpaper 기대해 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