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모두의배경화면] 2018년형 신형 Macbook Pro의 배경화면을 아이폰에 담다! 맥북프로 배경화면을 배포합니다. 본문

모두의배경화면

[모두의배경화면] 2018년형 신형 Macbook Pro의 배경화면을 아이폰에 담다! 맥북프로 배경화면을 배포합니다.

JJANGGYO-짱꾜 2018. 7. 18. 22:35
반응형

아름다운 Macbook Pro 2018년형 홈페이지에 사용된 배경화면!


2018년 7월 새롭게 개편된 애플의 맥북프로(Macbook Pro 2018) 홈페이지 섹션을 확인해 보셨나요? 너무 강렬하고 아름다운 미래적 색채로 표현된 맥북프로 2018년형의 모습은 사람들의 클릭을 끌어들이기에 충분한 매력을 가졌다고 생각합니다. 



바로 위 이미지에 사용된 맥북프로 2018년형의 마케팅용 배경화면인데요, 실제로 맥북프로 2018년형을 구매하면, 위 배경화면은 설치되어 있지 않다고 하네요. 그저 홍보용으로 제작된 이미지라고 합니다. 이 아름다운 배경화면을 아이폰 배경화면으로 쓴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래서 오늘 준비했습니다. 바로 맥북 프로 2018년형의 마케팅용 배경화면을 아이폰X와 기타 아이폰용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맥북프로 2018년 형 마케팅 배경화면을 아이폰으로 다운로드!



애플 웹사이트에서 발췌한 맥북프로 2018년형에 적용된 사진을 활용하여, 사진 사이즈를 줄여 아이폰용 배경화면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제작자는 그래픽 디자이너로 유명하신 @AR72014 (AR7)이라는 미국 그래픽 디자이너분께서 제작하였답니다. AR7님께서 애플 홈페이지 내 맥북프로 2018년형 페이지에 쓰인 다양한 맥북 배경화면을 사용하여 아래 여러장의 아이폰용 배경화면을 제작하였답니다. 아이폰으로 이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은 아래 배경화면의 이미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바로 다운로드 하셔서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다운로드 타임 고고!!



DownloadiPhone XiPhone



DownloadiPhone XiPhone



DownloadiPhone XiPhone



DownloadiPhone XiPhone



DownloadiPhone XiPhone


실제로 적용해 보니 제 아이폰이 정말 사이버틱해 집니다. 잠금화면에 적용하면 정말 아름답고 이쁜데요, 홈화면에 적용하면 너무 현란하고 다채로워 앱이 잘 안보이고 분간이 잘 안되네요. 위 배경화면들은 분명 잠금화면용으로 쓰시는게 맞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새로운 아이폰용 배경화면을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모두의배경화면의 짱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