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모두의배경화면] 아이폰Xs 디폴트 배경화면을 무료로 다운로드 하세요! iPhoneXs 월페이퍼(wallpaper)! 다운로드! 본문

모두의배경화면

[모두의배경화면] 아이폰Xs 디폴트 배경화면을 무료로 다운로드 하세요! iPhoneXs 월페이퍼(wallpaper)! 다운로드!

JJANGGYO-짱꾜 2018. 9. 25. 22:56
반응형


아이폰Xs에 내장된 대표 고화질 월페이퍼(배경화면) 배포~!


아름다운 골드 아이폰Xs - 3가지 칼라로 출시되었으며, 골드 칼라는 실물깡패라고 불릴 정도로 럭셔리 아이템으로 진화... 이 말은 비싸다는 뜻... 매우..


2018년 9월 12일, 아름답고 눈부신 골드 스테인레스 칼라로 새롭게 출시한 iPhoneX의 차기 아이폰인 iPhoneXs! 대형 6.5인치 iPhoneXS MAX와 함께 출시된 iPhoneXS의 골드 칼라는 여지껏 출시되었던 그 어떤 골드 칼라의 아이폰보다 가장 아름다운 금빛이라고 합니다. 아이폰Xs 뒷면 유리에 반사된 색상도 금빛으로 함께 반사되어 신비롭다고들 하는데요, 뒷면 유리 내 전자적 신호를 주어 금빛 칼라를 새롭게 입히는 공법을 도입하여 생기는 아름다움이라고 합니다.  



Silver / Gold / Space Gray 스테인레스 스틸 테두리를 가진 3가지 컬러의 아이폰Xs

각기 다른 색상의 배경화면(월페이퍼)를 가진 Silver / Space Gray /Gold 스테인레스 스틸 테두리를 가진 3가지 컬러의 아이폰Xs


세가지 색상으로 출시한 iPhoneXs는 각기 다른 배경화면을 가지고 있는데요, 모두 구체 형상의 다채로운 물감이 움직이는 Live Photo를 대표 배경화면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특이하게도 이 배경화면은 iPhoneXS의 상단 카메라와 FaceID 센서가 담긴 노치(notch)를 비껴나가며, 이 제품이 사진으로만 보면 노치가 없는 제품으로 착각하게 만든답니다. (재치 넘치는 애플...) 


또 특이한 점은 이 디폴트로 내장된 배경화면들은 iPhoneXs 와 iPhoneXs Max의 배경화면이 서로 다르다는 점입니다. iPhoneXs에 담긴 배경화면은 좀 더 단조롭고, iPhoneXs Max에 적용된 배경화면은 조금 더 크고 소용돌이도 추가되었고 물감 모양이 더 복잡하답니다. 


제가 배포하는 iPhoneXs 배경화면은, iPhoneXs Max용이 아닌, iPhoneXs에 내장된 배경화면입니다. 현재 iPhoneX유저분들 중 새로운 배경화면을 적용해 보고 싶은 분들이 계시다면, 화면 사이즈에 꼭 맞을 것입니다. 


그럼 아래 배경화면 사진 밑의 링크를 통해 핸드폰 상에서 다운로드 하시고 바로 적용해 보세요~! iPhoneXs의 최신 배경화면을 적용하고 제 폰도 마치 새것처럼 느껴졌습니다만.... (왠지 씁쓸합니다. iPhoneXs를 살 여유가 없기 때문에... 여유가 없는 것 보다는 스마트폰을 100만원 넘게 주고 사야 하나.... 라는 생각에 구매의지가 꺽여버림...)


그럼 iPhoneXs 배경화면 다운로드 고고~!!!





다운로드 Gold 아이폰Xs 배경화면 any iPhone




다운로드 Space Gray 아이폰Xs 배경화면 any iPhone




다운로드 Silver 아이폰Xs 배경화면 any iPhone



다음 배경화면 포스팅은 제가 가장 기대하고 있는 그.나.마 저렴한 가격의 iPhoneXr 배경화면을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위 배경화면 중 Silver에 적용된 배경화면이 제 Space Grey iPhone7 Plus에서는 가장 이쁘네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뵐께요! 짱꾜의 모두의배경화면이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