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2018 뉴 아이패드 프로, 뉴 맥북 에어 배경화면 다운로드 - 2018 New iPad Pro & MacBook Air wallpapers 본문

모두의배경화면

2018 뉴 아이패드 프로, 뉴 맥북 에어 배경화면 다운로드 - 2018 New iPad Pro & MacBook Air wallpapers

JJANGGYO-짱꾜 2018. 11. 6. 00:24
반응형

글 작성일 : 2018년 11월 5일 / 작성자 : 짱꾜 / 이메일 : jjanggyo@icloud.com



2018년 신형 iPad Pro에 대한 저의 짧은 소견과 생각을 말해봅니다.


 2018년 10월 30일, 외관을 완전히 바꾸고, FaceID가 탑재되며, 모처럼 쓸만하게 변한 애플펜슬2세대가 자석으로 '툭'하고 달라붙어, 자동 페어링과 충전이 되는 2018 뉴 아이패드 프로가 공개되었죠! 정말 이 키노트를 시청하면서 제 마음이 이렇게 흥분한 적이 없었습니다. 벌써, 11월 5일인 오늘 현재 벌써 미국의 예약 구매자들이 언박싱 리뷰를 유투브를 통해 공개하고 있네요. 


 외관상 터치아이디와 홈버튼이 빠져 버리고, 어느 위치에서도 관계없이도 너무나도 빠르게 잠금장치를 언락시켜 주는 FaceID가 장착된 편리함과 왠만한 노트북보다는 빠른 A12X칩이 장착되어 너무나도 빠르고, USB-C단자가 장착되어 외부 스크린과 연결할 수도 있으며, 카메라 혹은 SD카드를 인식시켜 사진과 영상을 iPad Pro로 바로 가져올 수 강력한 iPad Pro에 극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2018 iPad Pro를 구경하는 사람들 뒤에 조니 아이브가...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 미성숙하고 고성능을 살릴 만한 파워풀한 앱(App)들이 모자란 iPad Pro의 iOS12의 모바일 오에스 환경으로 인해, 이만큼 끌어올린 성능이 아깝고 비싸기만 하다는 비평 또한 쏟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USB-C가 연결할 수 있는 것들에 대해 한계가 있어, 외장하드 하나 인식하지 못하는 iPad Pro에 안타까움을 자아내는 리뷰도 있네요. 


 저는 아직 새롭게 출시한 iPad Pro를 사용해보지 못했지만, 무었보다도 Creative user인 그림을 그리거나, 컨텐츠 소비를 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강의 아이패드가 될 것으로 생각되어집니다. 


 하.지.만, 제 마지막 생각으로는 현재 iPad Pro는 기본 맥북을 뛰어넘을 만한 성능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사실 A12X칩을 장착한 성능이면 iOS의 한계로 성능을 다 쓰지 못하게 하지 말고,  MacOS와 iOS가 통합되어 새로운 OS를 개발하는게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모바일 OS의 한계를 뛰어넘어 MacOS와 더욱 호환이 되는 하이브리드 OS 혹은 통합 OS가 애플이 가고자 하는 방향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미래에는 MacOS와 iOS가 통합되는 날이 올까요? 점점 모바일 기기들의 성능이 랩탑이나 데스크탑 만큼의 성능을 갖게 되는 것을 보면서 궃이 두 OS를 나누어 다룰 필요가 있을까 합니다. 모두 통합되는 그 날을 기대해 봅니다.




2018년 형 새로운 iPad Pro(아이패드 프로)와 새로운 Macbook Air(맥북에어)의 마케팅에 사용된 너무나도 멋진 배경화면들을 배포합니다. 


2018 뉴 아이패드 프로와 맥북에어 배경화면


신형 iPad Pro와 Macbook Air를 소개하기 위해 사용된 마케팅용 배경화면을 다들 보셨나요? iPad Pro를 소개하기 위해 다채로운 물감이 표현된 배경화면을 선보였죠. 또한 Macbook Air를 소개하기 위한 영상에 사용된 푸른천과 노란천이 휘날리며, 그 사이로 Macbook Air가 등장하는 모습을 다들 기억하실 것입니다. 너무나 아름답죠! 바로 이 배경화면들을 배포합니다. 


이 배경화면의 소스는 바로 트위터 계정 @AR72014를 가진 디지털 아티스트로 매번 트위터를 통해 새로운 배경화면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래 배경화면들은 iPad와 iPhoneXS Max까지 아우르는 이미지 사이즈로서, 모든 아이폰에 적용이 가능한 이미지들이오니 사진 아래의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셔서, 현재 가지고 계신 iPad 혹은 iPhone에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iPadiPhone



다운로드 iPadiPhone



다운로드 iPadiPhone



다운로드 iPadiPhone





다운로드 iPadiPhone



다운로드 iPadiPhone



다운로드 iPadiPhone



다운로드 iPadiPhone



다운로드 iPhone



다운로드 iPhone



다운로드 iPhone



다운로드 iPhone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