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가을 옷 샀어요! 정말 핏 죽이는 Publish(London)브랜드의 남성바지(인생조거)를 구매했습니다. 본문

짱꾜의 개인블로그/짱꾜 라이프

가을 옷 샀어요! 정말 핏 죽이는 Publish(London)브랜드의 남성바지(인생조거)를 구매했습니다.

JJANGGYO-짱꾜 2017. 9. 14. 17:33
반응형

가을이 오고 있습니다. 매번 입는 정장이 질릴 시즌이네요. 나들이도 할 겸, 이제 슬슬 온라인 사이트에서 옷을 구매하기 위해 빈둥빈둥 돌아댕기고 있습니다. 제가 좀 살집이 나가는 편이에요. 약 179cm의 키에 85kg정도가 나간답니다. 살이 쪄서 몸무게가 많이 나가는 것도 있지만 몸 안에 근육이 튼실히 잡혀 있어서 좀 많이 나가는 편이라고 저를 위로하며, 제 키와 몸무게를 공유했습니다 ㅋㅋ


 제가 독일에서 2년 정도 살다와서 그런지, 매번 보이는 온라인샵에서 옷을 구매하면, 다 저에게 작습니다. XL도 좀 작게 느껴져 매일매일 살을 빼야 하는구나...하고 압박에 시달리곤 합니다. 팔도 길어서 그런지....옷이 다 작게 느껴지는 이 고독함 ㅠㅠ 독일에서 거주할 때에는 백화점 내 어느 매장에 들어가도 제가 오히려 옷이 작은걸 찾아서 내 몸에 맞을까 하고 입어 보곤 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만큼 유럽에는 몸이 크고 살찐 분들이 많아서, 옷도 다 크게 나온답니다. 왠만한 사이즈는 제가 딱 맞아 떨어지더라고요.


 2013년 정도에 알게된 온라인 남성의류판매 샵 중, uncondition.co.kr이라는 유럽수입편집매장 사이트를 알게 된게 벌써 4년째군요.   여기에서 옷을 많이 구매했었는데, 아재가 되고 난 후에는 잘 들어가지 않았던 숍입니다. 오랜만에 다음 메일을 확인하다가 아직도 꾸준히 메일이 날라오고 있더라구요. 아직도 판매하는구나! 다행히 나에게 맞는 좋은 옷을 구매할 수 있겠다 싶어 들어가 봤답니다. 여전히 한눈에 익게 되는 저 '어린아이 얼굴'이 샵 대문을 지키고 있네요. (아래 사진은 언컨디션 유럽수입편집매장의 대문입니다.)

오랜만에 방문한 언컨디션 유럽수입편집매장 대문입니다. SKIP버튼을 누르면 유럽에서 수입한 특이하고 좋은 옷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디자인은 2013년과 크게 바뀌지 않았다는 점에서 다시 옛 고향을 찾은 그런 느낌을 받았어요 ㅎㅎㅎ


역시 그대로야! 저를 반겨주는 저에게 사이즈가 잘 맞아 보일 것 같은 질 좋은 유럽 매장제품들이 즐비해 있네요. 이 온라인샵의 특징은 유럽에서 직수입 하는것은 물론, 구하기 힘든 신기한 옷들이 많이 올라와있어요. 한정판이나 혹은 단종된 상품들도 많이 있어요. 다양한 유럽 브랜드를 알고 있으신 남성분들은 분명 좋아할 아이템들이 많을 것입니다. 


 제가 살집이 좀 나가다 보니, 사실 위에 티셔츠, 재킷보다는 살짝 나온 배를 안락하게 가려주고 기장이 잘 맞으면서 찐따같이 보이지 않고 핏감이 좀 살아있는 그런 바지를 찾는게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저같이 옷 잘 안사는 사람은 백화점 매장에 가서 직접 입어보고 사질 않죠. 백화점 잘 안가는 습성이.... 그렇다고 아무 바지나 입고 싶지도 않고.... 그래서 언컨디션에서는 눈에 확 띠는 자켓이 아니면, 바지를 주로 찾아 구매하는 편이에요. 이번에 제가 구매한 바지는 2017년 상품인 '인생조거' 입니다. 인생조거란 말에 끌려 확 지르고 싶은 상품이에요.  오토바이를 타는 제게 방수도 필요했던 터라, Waterproof란 말에도 끌렸답니다. 



아직 재고가 남아 있어, 좀더 날씬해 보이는 남색바지로 구매했습니다. 아래는 제가 산 바지의 느낌을 표현해 주는 모델샷들입니다. 잘산것 같아요. 갈색바지도 지르고 싶다는 ㅎㅎㅎㅎ 갈색바지도 이쁘구나.... 

그럼 제가 집에서 입은 사진을 공개합니다 ㅎㅎㅎㅎ 정말 정말 이쁜 바지를 잘 산것 같아서 이렇게 블로그에 올리네요. 이 바지는 살찌든 안찌든 핏이 아주 잘 떨어져서 약간 키 크고 통통한 분들에게 아주 멋진 핏감과 간지를 느끼게 해줄 아이템으로 느껴집니다. 정말 잘 산것 같아요. '인생조거'라는 말이 맞는것같아요. 몇년동안 입을 수 있는 바지일듯 싶습니다. (너무 좋아 신났어요 ㅎㅎ)




사놓고 방바닥에에 질질끌고 다녔더니, 먼지가 쌓였네요. 면바지 인듯 아닌듯 세련된 느낌의 바지, 정말 정말 만족해요. 여러분도 저처럼 살집이 있고, 통통해서 핏감있는 바지가 맞는게 별로 없다면, 쫙 붙는듯 안붙는듯 뚱뚱한 제 다리를 잘 감싸줘 핏감있는 몸매를 만들어준 이 바지를 권장합니다아~!! ㅎㅎㅎㅎ


바지명 : 일명 '인생조거' 

2017 NEW S/S PUBLISH X ATMOS -COLLABORATION- WATERPROOF LEGACY JOGGER 

ORIGIN : LONDON

사이즈 : 34 (언컨디션X빅헤드 에서 구매가능한 사이즈는 29,30,32,34,36까지 있어요)

가격 : 58000원

색상 : Navy ((언컨디션X빅헤드 에서 구매가능한 색상은 Navy, Beige)

좌표 : www.uncondition.co.kr


 언컨디션X빅헤드 (uncondition.co.kr)에서 구매하는게 정말 좋은 이유는 (홍보하는 듯 하네요 ㅎ 하지만 전 고객일 뿐 ㅎ) 사이즈가 맞지 않을 수 있으니 미리 제 체형과 키를 상담받고 구매하는 방법이 있다는 것이죠. 카톡 아이디로 언컨디션 사장님과 친추를 하여, 구매문의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서, 아는 형이 판매한다는 생각으로 카톡하고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언컨디션X빅헤드 온라인 몰 사장님 카톡 ID : 30241cho 


이상 오늘은 제가 정말 사랑하는 옷을 잘 구매할 수 있게 도와주신 Uncondition.co.kr 유럽수입편집매장 사장님께 정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럼 저 짱꾜는 20000!!! 다음에도 옷 사면 올릴께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