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모두의배경화면] 파이날판타지7 리메이크 아이폰 전용 배경화면 (Final Fantasy 7 Remake iPhone Wallpaper by JJANGGYO) 본문

모두의배경화면

[모두의배경화면] 파이날판타지7 리메이크 아이폰 전용 배경화면 (Final Fantasy 7 Remake iPhone Wallpaper by JJANGGYO)

JJANGGYO-짱꾜 2019. 11. 3. 18:54
반응형

글 작성자 : 짱꾜 / 작성일 : 2019년 11월3일 / 메일문의 : jjanggyo@icloud.com 

 

파이날판타지7 리메이크 아이폰 전용 배경화면 by 짱꾜

■ FF7 REMAKE Wallpaper for iPhone "Made by JJANGGYO"

 

안녕하세요, 모두의배경화면을 운영하는 짱꾜입니다! 요새 다양한 주제로 직접 아이폰용 배경화면을 제작하여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직접 제작한 배경화면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 FF7 Remake 배경화면입니다. 2020년 3월 3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PS4(플레이스테이션4)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인 파이날판타지7 리메이크의 배경화면을 직접 제작하여 들고 왔습니다.

 

"모든 아이폰에 적용이 가능하도록 두가지 사이즈의 배경화면을 제작하였습니다."

 

제가 직접 제작한 FF7 Remake의 아이폰용 배경화면은 잠금화면에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iPhone11, iPhone11Pro, iPhone11Pro Max, iPhoneXS, iPhoneXR, iPhoneXS Max 등 그 이전 버전의 아이폰 모두 적용이 가능하도록 제작하였습니다. 모든 아이폰 배경화면 사이즈(1242x2208px)MAX가 붙은 큰 사이즈(1242x2688px)의 버전을 모두 제작하였으니 안심하고 다들 다운로드 하세요.

 

배경화면을 제작하기 위한 소스는 Final Fantasy 7 Remake Official Website를 통해 공수해 왔습니다. Photoshop을 이용하여 직접 캐릭터 별 배경화면을 제작하였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Cloud(클라우드), Aerith(에어리스), Tipa(티파), Barret(바레트) 4명의 사진과 스크린샷 등이 있어, 제가 이를 믹스하여 직접 제작하였답니다.

 

그럼 "THE TIME FOR DOWNLOADING JJAGGYO's WALLPAPER!" 시간이네요. 아래 배경화면의 저화질 버전의 예시가 있으며 그 예시 아래에는 다운로드 링크가 있습니다. 마음에 드시는 배경화면을 확인하시고, 바로 아래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시어 스마트폰(아이폰) 혹은 PC혹은 MAC에서 다운로드 하세요. 

 

■ 모든 아이폰 용 1242x2208px 사이즈 배경화면 (For All iPhone users)

아래 배경화면은 오래된 아이폰이든, 최신형 아이폰이든 누구에게나 다 적용할 수 있는 사이즈의 배경화면입니다. 어떤 아이폰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배경화면 지정 전에 사이즈를 늘리거나 줄여 적용할 수 있는 1242x2208px 사이즈로서 마음에 드시는 배경화면이 있다면 아래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데려가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배경화면 하단에 제작자 "jjanggyo" "짱꾜"의 워터마크가 있답니다.)

 

모든 아이폰용 클라우드 배경화면 다운로드

모든 아이폰용 클라우드(Cloud) 배경화면 다운로드 

 

모든 아이폰용 에어리스(Aerith) 배경화면 다운로드

 

모든 아이폰용 에어리스(Aerith) 배경화면 다운로드

 

모든 아이폰용 티파(Tipa) 배경화면 다운로드 

 

 

모든 아이폰용 티파(Tipa) 배경화면 다운로드

 

모든 아이폰용 바레트(Barret) 배경화면 다운로드

모든 아이폰용 바레트(Barret) 배경화면 다운로드

 

모든 아이폰용 FF7 배경화면 다운로드

 

■ 대형 아이폰 용 1242x2688px 사이즈에 딱 맞는 배경화면 (For iPhone11 Pro Max, iPhone XS Max, iPhone11, iPhoneXR users)

아래 배경화면은 최신형 아이폰 사이즈에 맞게 제작된 배경화면입니다. 1242x2688px 사이즈로서 좀 더 길고 큰 MAX 혹은 XR, 11 버전의 제품에 딱 들어맞는 배경화면입니다. 최신형 아이폰의 상단 노치를 어두운 배경화면을 적용하여 가리고자 하는 유저가 많다는 것을 알고있어, 배경을 어두운 색으로 제작하였답니다. 적용하여 파판7리메이크의 멋진 캐릭터를 내세운 아이폰으로 새단장 하시기 바랍니다. 

 

클라우드(Cloud) iPhoneXS MAX, Pro MAX, XR, 11 용 배경화면 다운로드

 

에어리스(Aerith) iPhoneXS MAX, Pro MAX, XR, 11 용 배경화면 다운로드

 

티파(Tipa) iPhoneXS MAX, Pro MAX, XR, 11 용 배경화면 다운로드

 

바레트(Barret) iPhoneXS MAX, Pro MAX, XR, 11 용 배경화면 다운로드

 

파판7(FF7) iPhoneXS MAX, Pro MAX, XR, 11 용 배경화면 다운로드

 

"모두의배경화면"은 다양한 화제를 모으는 이미지를 바탕으로 아이폰 전용 배경화면을 만들어 배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들어 갖고 싶은 배경화면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그럼 짱꾜가 바로 만들어 배포하도록 하겠습니다. 위 배경화면을 제 iPhoneXS MAX에 직접 적용해보니 매우 이쁘고 깔끔하네요. 잠금화면 용으로 정말 좋습니다.

 

 매번 찾아와 배경화면 다운로드 해 가시는 방문자들에게 감사함을 표합니다. 그럼, 다음에 또 획기적이고 멋진 배경화면을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항상 방문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번에는 어떤 배경화면을 만들지 고민해보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