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모두의배경화면] 베르세르크 가츠, 그리피스 아이폰 배경화면 (BERSERK iPhone Wallpaper) by 짱꾜 (jjanggyo) 본문

모두의배경화면

[모두의배경화면] 베르세르크 가츠, 그리피스 아이폰 배경화면 (BERSERK iPhone Wallpaper) by 짱꾜 (jjanggyo)

JJANGGYO-짱꾜 2019. 10. 27. 02:26
반응형

베르세르크 아이폰 전용 배경화면을 제작하였습니다.

[베르세르크 아이폰 용 배경화면 제작 배경 by 짱꾜]

 

안녕하세요. 짱꾜입니다. 오늘은 제가 "포토샵"을 이용하여 직접 제작한 1242x2688px 사이즈의 아이폰(iPhone) 전용 배경화면을 들고 왔습니다. 포토샵으로 이미지를 만드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이를 취미로 삼고 있는 저는 최근에.....

 

플스(PS4 Pro)를 통해 엄청 재미난 게임을 클리어하였습니다. 바로 제가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만화인 "베르세르크"의 최신 게임작, "베르세르크 무쌍"을 너무나도 재밌게 플레이하였죠. 베르세르크는 중학교 시절부터 30대 후반의 나이가 든 현재까지도 제 마음을 두근두근 거리게 만드는 인생최고의 만화입니다.  

 

이렇게 사랑하는 만화를 게임으로 클리어하고 든 생각은 바로..... "베르세르크 무쌍"에서 사용된 이미지들을 바탕으로 아이폰XS Max용 배경화면을 만들어 소장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플스4프로에서 게임화면을 스크린샷 찍어, 이를 포토샵에서 한땀한땀 직접 펜툴로 따내고, 제가 사용하기에도 만족할 수 있는 아이폰 용 배경화면을 만들어 냈습니다. 

 

특히 많이 접하지 못하는 사도로 변한 상태의 그리피스의 모습과 광전사의 갑주를 입은 가츠의 모습, 그리고 일식을 앞둔 채 베헤리트를 들고 앉아있는 그리피스를 주제로 배경화면을 제작하였습니다. 배경화면은 모든 아이폰에 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만 가장 알맞는 사이즈는 iPhone11 Pro Max, iPhone XS Max입니다. 하지만 다른 iPhone에서도 다 적용됩니다. (좀 잘릴 수 있지만요) 특히 "잠금화면"용으로 사용하기 위해 최대한 이미지 위를 비워 놓아, 시간이 잘 보일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자자, 거두절미하고,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베르세르크" 아이폰 배경화면 다운로드 고고 해 봅시다! (삼성 갤럭시 유저들도 다운받을 수 있지만, 적용하여 테스트는 해보지 않아 화면이 잘 맞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짱꾜가 제작한 베르세르크 배경화면 잠금화면 적용 예시

 

  • 베르세르크 배경화면 : 총 14장
  • 배경화면 사이즈 : 1242 x 2688px (모든 아이폰 기종 및 갤럭시 적용 가능) 
  • 정말 노력해서 만들었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아래 "jjanggyo" 워터마크가 들어가 있습니다.
  • 원본 다운로드는 각 배경화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해 가세요!

1. 사도로 환생한 그리피스 배경화면

다운로드 고화질 Download

다운로드 고화질 Download

다운로드 고화질 Download

다운로드 고화질 Download

다운로드 고화질 Download

2. 광전사의 갑주를 입은 가츠 배경화면

다운로드 고화질 Download

다운로드 고화질 Download

다운로드 고화질 Download

다운로드 고화질 Download

3. 일식을 맞이한 그리피스 배경화면

다운로드 고화질 Download

다운로드 고화질 Download

다운로드 고화질 Download

다운로드 고화질 Download

다운로드 고화질 Download

 

각 배경화면 아래 링크를 통해 고화질의 멋진 배경화면을 다운로드 해 가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계속해서 제가 좋아하는 이미지들을 주제로 배경화면을 만들어볼 예정입니다. 아이폰에만 한정되지 않고, 갤럭시에서도 다운로드가 가능하게 가로세로 픽셀 사이즈를 더 늘려, 고화질의 배경화면을 제작할 예정입니다.

 

혹시 갖고 싶은 배경화면이 있나요?!? 어떤 이미지를 주제로 배경화면을 가지고 싶으세요!? 저 짱꾜에게 알려주신다면, 정말 간지나고 멋지게 배경화면 만들어서 올려 드리겠습니다. 혹시 원하시는 사이즈의 배경화면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사이즈도 알려주세요. 혹은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사용하는 기기 이름을 적어 주시면 그에 맞는 사이즈로 배경화면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항상 찾아와 주시고 하트 혹은 댓글 남겨주시는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이번 베르세르크 배경화면의 이미즈는 "베르세르크무쌍"에서 스크린샷을 찍어 제가 다듬어 만들어 냈습니다. 베르세르크는 현재 40권까지 나왔네요. 제발 켄타로 미우라씨가 죽기 전까지는 완결을 낼 수 있기를 희망해 봅니다. 그럼 짱꾜가 운영하는 "모두의배경화면" 다음 블로그 포스팅에서 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