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모두의배경화면] iPhone 11 & iPhone 11 Pro 배경화면(Wallpaper) 팩 무료 다운로드 (아이폰11 & 아이폰11프로 배경화면 팩) by 짱꾜 본문

모두의배경화면

[모두의배경화면] iPhone 11 & iPhone 11 Pro 배경화면(Wallpaper) 팩 무료 다운로드 (아이폰11 & 아이폰11프로 배경화면 팩) by 짱꾜

JJANGGYO-짱꾜 2019. 9. 13. 23:29
반응형

아이폰11 / 아이폰11프로 배경화면 - 모두의배경화면 by 짱꾜

 

드디어 기다리고 기대하던 iPhone11 및 iPhone11 Pro 버전이 출시하였습니다. 이번 키노트 발표 초대장에는 "by innovation only"라는 문구로 엄청난 혁신이 있을 것처럼 기대감을 부풀게 하였지만...  상자를 열어보니 엄청난 혁신은 없었습니다.... 다만 소소한 혁신(다중 카메라, 스페이셜 사운드, U1칩, 매트 글라스 외관 등) iPhoneXR과 iPhone XS를 기초로 하여 조금 더 업그레이드된 기능들을 갖춘 폰들이 탄생하였습니다. 아름다운 색상과 마감을 바꾼 상태로 말이죠. 

 

iPhone 11과 iPhone11Pro 이 두 신제품의 공개 장면을 보며, 이번 신제품의 개인적인 짱꾜의 생각!?

 

1. iPhone11 색상 진짜 잘뽑았다!!! 특히 보라색, 민트색은 끝짱 나게 이쁜 듯!! iPhone11 Pro의 미드나이트 그린은 정말 갬성 아름답다!!

2. 엄청나게 좋아진 12MP 카메라를 달고 나와 인스타그램의 사진첩을 도배할 것으로 예상, 699달러의 iPhone11은 폭발적으로 판매될 듯...

3. 앞으로 몇개월간 애플은 사진 및 영상의 퀄리티를 보여주는 광고를 통해 iPhone11 및 iPhone11 Pro 구매욕을 폭발시킬 듯...

4. Wifi6 및 새로운 XDR 디스플레이, A13 Bionic칩 이 정도만으로도 큰 업그레이드! 그리고 새 폰이기에 사고 싶다!!!!

5. 그냥 난 인덕션 카메라 디자인도 뒷면 통유리를 머시닝 하여 만들어내서, 내 눈에는 이뻐 보인다~!!

6. 배터리 성능 향상!! iPhone11 4시간 ~ 추가  / iPhone11 Pro 5시간~ 추가 너무 좋음!!

7. 감압식 3D 터치는 역사 속으로.... 롱 프레스(길게 누를 때만 반응하는) 햅틱 터치는 참으로 아쉬운 일.... 이 정도입니다.

 

간략하게 장점이 나열된 iPhone11Pro 와 iPhone11 애플 공홈 스크린샷!

 

그리고 이 모든 것을 완성시킬 iOS13 도 출시를 눈앞에 두고 있답니다. 2019년 9월 20일에 출시를 앞두고 있는 엄청난 변화를 가져올 iOS13과 함께 iPhone11 & iPhone11 Pro는 그래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음 주면 모두들 iOS13으로 업데이트를 하겠네요! 아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Apple 대한민국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iOS13의 출시일자, 9월 20일!!! 스크린샷입니다.

 

그럼 이제, iPhone11 & iPhone11 Pro 배경화면을 일일이 다운로드해 볼까요!?

 

1. iPhone11 Pro 배경화면 다운로드

 

먼저 iPhone11 Pro에 적용된 검은색 바탕에 파도가 스플래쉬 형태로 튀기는 모습을 연출한 배경화면입니다. 상당히 고화질의 멋진 배경화면으로서, 제가 적용해 보니 제 폰이 정말 고급스럽게 변합니다. 이 배경화면은 미국의 유명한 디지털 아티스트인 트위터 계정 @AR72014 님이 직접 작업하여 제작한 이미지입니다.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스마트폰에서 이미지 아래의 다운로드 링크를 눌러 저장해 가시는 방법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2. iPhone11 배경화면 다운로드

 

이번 키노트에서 선보인 아이폰 11에 적용된 배경화면 및 키노트가 끝나고 스티브잡스 씨어터에서 핸즈온 부스에서 전시된 아이폰11에 적용된 다양한 배경화면은 좀 특이합니다. 알록달록한 물방울무늬가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 아이폰 11의 파스텔톤 외관에 맞게 적용되어 있습니다. 무언가 영롱함을 내비치려는 느낌의 배경화면으로서, YTECHB로부터 제공되었습니다.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스마트폰에서 이미지 아래의 다운로드 링크를 눌러 저장해 가시는 방법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아이폰 배경화면을 좋아하신다면 언제든지 "모두의배경화면"에 들러 주셔서 배경화면 다운로드해 가세요. 항상 애플의 신제품이 나올 적 마다 배경화면 업데이트를 진행해 오고 있는 "짱꾜"입니다. 새롭게 배경화면 바꾸시고, 자신의 iOS기기를 새단장 해 보시며 한국에 iPhone11과 iPhone11Pro가 출시하는 그날을 함께 기다려보죠! 제 블로그 들러 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짱꾜의 모두의배경화면 아이폰 11 편 마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