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모두의배경화면] NEW iPad Air 10.5" (뉴 아이패드 에어 10.5")의 마케팅에 사용된 이글루 아이폰, 아이패드 용 배경화면 배포 (Egloo Wallpaper ipad air) 본문

모두의배경화면

[모두의배경화면] NEW iPad Air 10.5" (뉴 아이패드 에어 10.5")의 마케팅에 사용된 이글루 아이폰, 아이패드 용 배경화면 배포 (Egloo Wallpaper ipad air)

JJANGGYO-짱꾜 2019. 8. 22. 22:07
반응형

2019년 새롭게 리뉴얼된 뉴 iPad Air 10.5인치의 아이폰 및 아이패드 용 배경화면을 배포합니다. 2019년 7월 14일 경에 위 이글루 배경화면을 요청하신 분이 계셔서, 약 1달이 지난 지금 시점에, 아주 늦게 .... 모두의배경화면 콘텐츠로 등록합니다. (죄송합니다. 제가 요새 손목 골절로 인해 타자를 어렵게 치며 글을 올리고 있어 포스팅이 늦어지는 점 양해 바랍니다.)

 

아래 배경화면은 역시나 항상 새로운 애플제품의 배경화면이 나오면 트위터에 선뜻 공개해 주시는 @AR72014 그래픽 디자이너 분으로부터 공개된 배경화면입니다. 아이폰에 최적화된 용으로서, 다양한 iPhone기기의 배경화면으로 화사한 청색 감성을 줄 수 있는 배경화면입니다. 꼭 적용해 보세요. 아래 사진 밑 링크를 통해 아이폰에서 바로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2019 뉴 아이패드 에어 배경화면 - 아이폰용

Download: iPhone

 

아래 배경화면은 트위터 계정 @AppleiDesigner 로부터 제작된 데스크탑 버전용 배경화면입니다. 물론 아이패드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느낌으로 데스크탑 혹은 자신의 아이패드를 푸른빛으로 아름답게 바꿔 보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는 사진 아래 다운로드 링크를 사용하여 받아가세요! 

 

2019 뉴 아이패드 에어 배경화면 - 아이패드용

Download for 아이패드(iPad) OR 데스크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