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짱꾜의무료폰트] 잘난체 하지마! 여기어때의 "잘난체" 무료 상업용 폰트 다운로드하세요! 본문

짱꾜의 무료폰트

[짱꾜의무료폰트] 잘난체 하지마! 여기어때의 "잘난체" 무료 상업용 폰트 다운로드하세요!

JJANGGYO-짱꾜 2018. 11. 11. 22:18
반응형

글 작성일 : 2018.11.11 / 작성자 : 짱꾜 / 이메일 : jjanggyo@icloud.com



"여기어때"에서 발표한 상업용 무료서체 "잘난체"를 무료로 다운로드 하세요!


숙박업소 및 액티비티(캠핑, 글램핑, 리조트) 예약 전문 앱 개발사, (주)위드이노베이션에서 "여기어때" 앱의 로고에 사용되는 대표폰트를 상업용 무료로 풀었습니다. 폰트 이름은 "잘난체"입니다. 둥글게 시작해서 각지게 끝나는 이 잘난체는 큼직큼직한 자음과 모음에 두꺼운 테두리 폰트를 특징으로 합니다. 그럼, 한번 확인해 볼까요?



(주)위드이노베이션 측에서 설명하는 "잘난체" 폰트


"잘난체"는 여기어때의 BI의 특징을 모티브로 하여 만들어졌으며, 큰 기둥의 시작과 맺음을 그대로 서체에 녹여 내었으며 네모꼴의 꽉 찬 모듈로 BI가 주는 안정적인 느낌이 적용된 서체입니다. ㅅ,ㅈ,ㅊ 과 같이 아래 두 획이 교차되는 자음 형태에 뛰고있는 사람의 형상을 표현하여 여기어때 만의 브랜드 퍼스널리티인 '젊음', '위트'를 서체 속에 담았습니다. 한글 2,350자 / 라틴 94자 / 약물 986자를 산돌커뮤니케이션과 함께 개발하였습니다. 각 글자마다 잘난체만의 독특한 디자인 특징이 반영되어 있으며, 굵은 웨이트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제목용 서체로 사용했을 때 주목성과 가시성이 높은 서체입니다.


"(주)위드이노베이션에"서 잘난체를 활용해 제작한 시안들 










상업용 무료폰트 "잘난체" 라이센스 보기


  • -  여기어때잘난체 지적재산권은 ()위드이노베이션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 -  잘난체는 개인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자유롭게 사용할 있습니다.
  • -  잘난체는 인쇄물, 광고물, 온라인, CI/BI, 상품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있습니다. , 글꼴 자체를 유료로 판매하거나 어떠한 형태로든 글꼴을 임의 수정/개작하여 재배포 하는 것은 금지합니다.
  • -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 , CI/BI 경우 글꼴 수정 형태를 변환하여 사용이 가능하나, 상품의 경우 필수적으로 잘난체 라이선스, 혹은 출처 표기를 해야 합니다.
    이를 어길 법적 제재를 받을 있습니다.
  • -  잘난체는 저작권 안내와 라이선스 전문을 포함해서 다른 소프트웨어에 임베딩 또는 번들하여 판매하거나 재배포가 가능합니다. 잘난체 라이선스 전문을 포함하기 어려울 경우, 잘난체의 출처 표기를 권장합니다.
    ) 페이지에는 ()위드이노베이션이 제공한 잘난체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 - 잘난체를 사용한 인쇄물, 광고물(온라인 포함), BI(로고) 등의 이미지는 여기어때의 프로모션을 위해 활용될 있습니다. 이를 원치 않는 사용자는 언제든지 당사에 요청하실 있습니다.
    - 문의 ygot_font@within.co.kr / 02 6745 9065 

상업용 무료폰트 "잘난체" 다운로드


"잘난체"는 상업용 무료 폰트로서 개인 혹은 기업 누구나 마음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잘난체를 변형 수정하여 재배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잘난체"를 적용하여 만든 저작물을 (주)위드이노베이션이 수집하여 여기어때의 프로모션을 위해 활용될 수 있다는 점! 알고 다운로드 하세요! 또한 잘난체를 가지고 소프트웨어에 임베딩 또는 번들하여 판매하거나 재배포 시에는 위 빨간 글로 된 모든 라이선스 전문을 포함시켜야 하며, 이가 어려울 경우 잘난체의 출처 표기를 하는 것 잊지 마세요~! (위 빨간글을 꼭 다 읽어보시고 사용하세요!)


잘난체 맥용, PC용 폰트 다운로드 링크 : https://www.goodchoice.kr/font#is-fifth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