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레드벨벳 아이린 "하이트진로" 광고 벽보 고화질 사진 다운로드(Red Velvet "Irene" Poster advertisement image download) 본문

기타/HOT ISSUE!

레드벨벳 아이린 "하이트진로" 광고 벽보 고화질 사진 다운로드(Red Velvet "Irene" Poster advertisement image download)

JJANGGYO-짱꾜 2019. 11. 3. 20:56
반응형

레드벨벳 아이린 소주광고 포스터 원본 다운로드 하세요!

 2018년까지만 하여도, 참이슬(하이트진로) 소주의 광고모델은 "아이유"였었죠. 그런데 2019년부터 어느샌가 술집에서 마주치는 참이슬 광고판에는 레드벨벳의 "아이린"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근데 이뻐도 너무 이쁜듯 하여 두세번 쳐다보게 되는데요, 모든 지면광고에는 포토샵 보정이 들어가는 것을 알고는 있지만, 레드벨벳의 아이린은 특별히 이쁜것 같습니다. 

 

그래서 가끔 저는 광고 포스터의 사진을 찍기도 하는데요, 항상 궁금했답니다. 저 광고판 이미지의 고화질 사진을 어디에서 구할 수 있지?!? 조금만 찾아보니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럼 분명 저말고도 이 광고 사진들을 찾는 이들이 있을까봐 제가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아래 사진과 다운로드 링크를 만들어 두었습니다. 

 

아래 다운로드용으로 배포드리는 대부분의 광고 이미지는 확실히 고화질이지만, Pixel사이즈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700 x 964px 정도에 1메가가 넘지 않는 jpg파일입니다. 필요하신 분들이 있을까봐 이렇게 올리고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만들어 둡니다. 그럼 즐 다운로드 하시길!!!

 

**다운로드 방법 : 사진 아래의 "▶고화질 700 x 965px 포스터 다운로드 링크◀"를 누르시면 고화질로 스마트폰 혹은 PC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헐... 아이린 너무 이쁜거 아니야!? 라고 짱꾜는 생각합니다.

▶고화질 700 x 965px 포스터 다운로드 링크◀

 

이건 술 마셔서 창백하고 청순해진 버전의 아이린 포스터 ㅎㅎㅎㅎ

▶고화질 700 x 964px 포스터 다운로드 링크

 

술마시는 백설공주 같은 버전의 아이린 포스터

▶고화질 700 x 990px 포스터 다운로드 링크

 

시원해 보이는 바닷가에서 소주를 마시자는 느낌의 아이린 포스터

▶고화질 700 x 965px 포스터 다운로드 링크

 

소주 광고가 아니라 포카리스웨트 광고에 더 어울릴듯한 아이린

▶고화질 720 x 992px 포스터 다운로드 링크

 

음... 포토샵을 많이 한것 같습니다. 아이린에서 살짝 아닌 느낌??

▶고화질 700 x 964px 포스터 다운로드 링크

 

이건 약간 사진크기가 작습니다.

▶고화질 720 x 523px 포스터 다운로드 링크

 

이제 저도 제 블로그에서 아이린 사진을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어디에서든 제 블로그에서 스마트폰으로 아이린 사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만들어 두었습니다. 스마트폰에 저장하여 사진 편집해서 배경화면으로도 쓸 수 있겠네요. 그럼 모두들 고화질 다운로드 잘 하시길 바랍니다. 어쩌다 술집에서 본 아이린 광고가 생각나 "하이트 진로" 홈페이지를 들려 고화질 사진들을 직접 다운로드 하여 배포하는 글 작성자 "짱꾜"였습니다.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직접 만든 배경화면도 있으니 블로그 글 확인 바랍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