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짱꾜의 IT템] 엘라고 게임보이 에어팟 프로 케이스 리뷰 (Elago Gameboy Airpod Pro Case review) by JJANGGYO 본문

짱꾜의 IT템

[짱꾜의 IT템] 엘라고 게임보이 에어팟 프로 케이스 리뷰 (Elago Gameboy Airpod Pro Case review) by JJANGGYO

JJANGGYO-짱꾜 2020. 9. 5. 15:12
반응형

글 작성일 : 2020년 9월 5일 / 글 작성자 : 짱꾜 / 이메일 : jjanggyo@icloud.com

 

 Nintendo Gam boy case for Airpod Pro by ELAGO

 

미국의 디자인 및 케이스 전문 제조업체 엘라고(Elago)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제품 디자인 전문 회사이자 케이스 전문 제작사, ELAGO의 로고

 

매킨토시(Macintosh) 디자인을 활용한 애플워치 충전 스탠드로 유명한 전문 케이스 제작사, 엘라고(ELAGO)는 독특한 디자인을 갖춘 훌륭한 품질의 테크 제품(특히 애플사의 제품들)의 케이스를 만들어 내는 제품 개발 디자인 회사이자 및 케이스 제조사입니다.

  • 미국의 전문 디자인 및 테크 제품의 케이스 제조회사 : ELAGO (엘라고) 

  •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elago.com

  • 엘라고 코리아 홈페이지 : https://www.elago.co.kr

 

왼쪽. Elago 캘리포니아 본사 사진 유명한 / 오른쪽. 매킨토시 디자인의 애플워치 충전 스탠드

 

캘리포니아 샌디에고를 본사로 두고 있는 이 회사는 2002년부터 다양한 테크 제품의 케이스를 제작해 왔습니다. 아이폰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애플TV 리모컨 케이스, 애플워치 케이스, 홈팟 받침대, 갤럭시 케이스, 갤럭시 버드 케이스 등 다양한 제품의 케이스를 유명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하여 제작하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블랙핑크와 콜라보레이션한 케이스들

 

최근에는 많은 팬을 지니고 있는 BlackPink(블랙핑크)와 콜라브레이션을 통해 분홍색과 검정색이 혼합된 이쁜 에어팟 케이스, 갤럭시 버드 케이스를 판매 중에 있습니다. 그간 콜라보레이션 한 브랜드를 살펴보면 Shake Shake(쉑쉑버거), Disney(디즈니), 스타워즈(Starwars)등이 있습니다. 

 

국내에는 엘라고의 케이스 제품들이 신세계 이마트의 전자제품 섹션이나 신세계 이마트 내 입점되어 있는 애플(Apple) 리셀링 매장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오래전부터 엘라고 제품의 독특함과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대의 케이스 제품에 반하여, 자주 애용하고 있는데요, 최근에 에어팟 프로 케이스를 선물받게 되어 이렇게 블로깅을 하게 되었네요.

 

 

엘라고 W3 애플워치 스탠드
엘라고 W3 애플워치 스탠드 후면 모습
Elago W3 Stand for Apple Watch

한 2년 전에 구매한 엘라고(Elago) 애플워치 충전 케이스는 아직도 정말 잘 쓰고 있답니다. 사진으로 확인해 보세요. 고무 재질이라 애플워치에 손상갈 염려도 애플워치를 쉽게 넣었다 뺏다 할 수 있어서 좋네요. 충전 케이블도 하단의 구멍에 넣어 꽉 안착되어 안정감이 있습니다. 그리고 디자인이 이쁘기도 합니다. 제품명은 W3 Stand for Apple Watch - White 제품입니다. (한국 제품명은 "엘라고 W3 애플워치 스탠드")입니다.

 

선물받은 엘라고 게임보이 디자인의 에어팟 프로 케이스

 

최근 지인으로부터 선물받은 에어팟 프로 케이스는 저에게 특별한 케이스입니다. 초등학교 시절에 손에 쥐고 몇시간이고 플레이했던 닌텐도사의 게임보이(Game Boy)는 소형 게임기기로서 친구들 대다수가 모두 가지고 있던 게임기입니다. 이 Game Boy의 디자인을 에어팟 케이스로 재해석한 고무 보호막 케이스는 저의 초등학교 어린시절의 향수를 불러 일으킵니다.

 

엘라고 에어팟프로 AW5행 케이스

 

해당 제품의 정확한 제품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귀엽지 않나요? 손으로 만질때의 재질의 느낌도 너무 좋네요. (주의 : 하단의 오른쪽 스타트 버튼을 누른다고 무언가 켜지거나 하지 않습니다.ㅎㅎ)

 

  • 엘라고 에어팟프로 AW5행 케이스
  • AW5 Airpods Pro Case-Classic Game Player Design (Light Grey)

 해당 케이스는 상, 하로 케이스가 나위어 져 있습니다. 상, 하 케이스를 에어팟 프로에 끼기 위해 특별히 해주어야 할 일은 없습니다. 단지 케이스를 기존 에어팟에 씌우기만 하면 됩니다. 케이스 내부의 에어팟 프로와 닿는 부분의 고무는 표면의 접착력이 없는 듯한 겉면과는 살짝 다른 그냥 고무 재질인데요, 케이스를 끼우고 나면 전혀 흔들림이나 벗겨지거나 하지 않습니다. 그게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짱꾜의 사랑스러운 에어팟 프로입니다.
엘라고 에어팟프로 AW5행 케이스를 씌웠을 때의 모습
짱꾜의 에어팟이 옷을 벗고 있네요. (Naked~)
닌텐도 게임보이 가 되어버린 제 에어팟 프로
제 에어팟을 볼때 마다 게임보이의 추억이 다시 살아나네요
케이스는 에어팟 프로에 아주 딱 맞게 끼워져 있습니다. 

엘라고 에어팟프로 AW5행 케이스(게임보이 케이스)의 장점 중 하나는 충전 단자가 있는 부분에 고무 캡이 설치되어 있어, 충전 단자를 항시 보호해 주고, 충전을 할 때 살짝 고무 캡을 빼내어 충전할 수 있는 점입니다. 이런 디테일도 신경써서 디자인 해준 Elago(엘라고)회사의 디자이너분 짱입니다~! 아래 사진을 확인하세요!

 

충전 단자에 고무캡이 설치되어 항시 외부 먼지로부터 보호합니다
손으로 살짝 열면, 요렇게 쉽게 열립니다. 
음~ 사제 충전 케이블도 잘 들어가고 굿굿~!

맞다, 말씀 안드린게 있었는데요.... 충전을 하면 에어팟 프로가 잘 충전이 되는지 안되는지 초록색 혹은 주황색으로 빛나는 충전 램프가 케이스에 가려져 있어 잘 안보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고무 케이스가 빛을 완전히 막지는 않아서 충전 중에 빛이 초록색 혹은 주황색으로 켜지는 것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그 부분은 걱정하지 마세요~! 

 

게임보이 디자인의 엘라고 에어팟 프로 케이스는 현재 "엘라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16,900원에 판매 중입니다. 색상은 3가지이며 제가 선물받은 색상이 가장 이쁜듯 합니다. 이마트에서도 우연히 발견하실 수도 있습니다. 엘라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는 해당 케이스 뿐만 아니라 정말 다양하고 이쁜 케이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정말 다 갖고 싶네요.

 

엘라고 코리아가 판매하는 에어팟 프로 케이스들~!

 

짱꾜가 오랜만에 너무 이쁜 케이스를 선물받아서 리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가격을 확인해 보았더니 엘라고의 케이스가 생각보다 저렴한 편입니다. 여러분도 고가의 에어팟 프로를 이쁜 케이스 씌우셔서 소중히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짱교의 리뷰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