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신라면볶음면 (신뽁), 라면 리뷰 by 짱꾜(jjanggyo) 본문

짱꾜의 개인블로그/짱꾜 먹어보다

신라면볶음면 (신뽁), 라면 리뷰 by 짱꾜(jjanggyo)

JJANGGYO-짱꾜 2021. 8. 23. 11:05
반응형

출근길에 본 온라인 뉴스, "농심 신라면볶음면 3주만에 1,100만개 판매!"를 기억하고, 아내와 롯데마트를 들린 김에, 구매한 #신라면볶음면 AKA #신뽁 을 드디어 먹어보았습니다. 

 

다이어트 중이라서 사실 요새 라면을 잘 안먹는 주의라.... 지나치려 했지만, 저 기사가 머리에 계속 맴돌아 구매하고 먹어보게 되었답니다. 1개만 먹으면 아쉬울 것 같아서 2봉지를 뜯어 아내 몰래 혼자 얌얌하기로 했습니다. (와이프가 제가 라면 먹는 걸 싫어합니다 ㅎ)

 

봉지부터 짠맛 가득한 느낌이 나는, 신라면볶음면 조리 절차도 설명하고 맛 후기도 전달할께요.

신라면볶음면 AKA(As known as) 신뽁
신라면볶음면 뒷면 오른쪽 상단에 씌여있는 조리법

 

빠른 조리 2분! 이라고 씌여 있습니다. 물이 끓은 후 면을 넣고 2분 더 끓이면 되는 조리방법이에요. 신라면볶음면의 조리방법을 좀 더 간단하게 적어 보겠습니다.

 

■ 신라면볶음면 조리절차

 

✅스텝1. 1봉지 당 물 600ml 냅비에 붓기

✅스텝2. 물이 끓는다~! 그러면 바로 면과 후레이크 넣기

✅스텝3. 2분 더 끓인다~!

✅스텝4. 물을 4스푼 정도 남긴다 (거의 다 따라 붓고 조금 물기가 남아있게 한다) 

✅스텝5.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비벼주기~!

✅스텝6. 먹자아~!!!

 

 

신라면볶음면에 들어있는 3종류의 조미료 (분말스프 / 조미유 / 후레이크)

물이 끓자마자 신라면볶음면을 2개 넣고, 후레이크를 넣고 자글자글 더 끓여, 2분을 기다렸습니다. 면이 두껍지 않은 얇은 면이라 빨리 풀어지네요. 

 

출시기념이벤트 중인 #신라면볶음면 => 인스타에 해시태그 달고 봉지 사진 올리면 후라이팬 줍니다.

2분 동안 면과 후레이크를 끓이다가 발견한, 매울 신(辛) 한자가 새겨진 동그란 어묵 후레이크입니다. 신기하네요~ 전 봉지가 잘못 찢겨져 들어간 줄 알고 처음에 놀랐답니다. 재미난 발상이네요~! 기억에 남을것 같네요. 제 배안에도 저게 남겠네요 ㅎ.

 

이제 2분이 지나, 물을 버려주었습니다. 물을 4스푼 남기고 다 버려주라고 했는데, 그걸 일일이 맞출 수 없어서 거의 물기가 조금 남게 하고 물을 다 쏟아 부어 주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비벼 주기~!

"기호에 따라 볶아드셔도 됩니다." 라고 봉지 뒷면에 씌여 있어서, 저는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넣은 상태에서 약 1분 30초 간 볶아주었답니다. 촉촉한 신라면볶음면이 완성되었습니다. 

신라면볶음면 (신뽁)을 이쁘게 담아서 오랜만에 #넷플릭스 로 #탐크루즈 주연인 스릴러 영화 #마이너리티리포트 를 보며 순식간에 후루룩 면치기를 했답니다. 

점점 사라져가는 신라면볶음면과 동시에 점점 배가 튀어 나오는 짱꾜. 맵기도 하고 단짠하기도 하고, 오묘한 맛. 마치 불닭볶음면의 신라면 버전을 먹는 느낌. 나름 괜찮은 맛! 하지만 나트륨 함량이 많아, 물을 드시면서 꼭 드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김치랑 먹으면 더욱 맛있는 것 같습니다. 그냥 김치 말고, 백김치요. 

장모님이 담가준 백김치, 잘 먹고 있습니다. 장모님 감사합니다. 달콤 시원한게 맛이 있네요. 신라면볶음면과 아주 환상의 호흡입니다. 짭짤한 볶음면에 달콤 시원한 백김치를 올려 먹으니 면이 매끄럼게 식도를 넘어갑니다. 신라면볶음면의 진한 맛을 개운하게 만들어주는 백김치가 아주 환상조합입니다.

처음 보는 소주 #무학 #청춘 #소주 를 사서 함께 먹었습니다. 1병 먹고 금방 취했네요. 나름 순한 #참이슬 같은 느낌의 소주입니다. 괜찮네요.  

다 먹고 나니 배가 너무 부르네요. 신라면볶음면의 탄수화물과 나트륨이 온 몸에 당을 올려 주어 혼미했습니다.(ㅎㅎㅎ) 혓바닥에는 약간 매운 맛이 감돌면서 짭짤하고 달짝지근한 맛이 입안에 감돌았습니다. 나름 SO SO한 맛~! 너무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볶음면입니다. 

 

짱꾜의 리뷰 타임입니다.

 

■ #농심 신라면볶음면 #짱꾜의리뷰

 

▶ 조리법 (★★★★★) : 조리법이 매우 쉽다~! 봉지에서 뜯어 조리까지 7분 정도 소요!

 맛 (★★★☆☆) : 불닭볶음면의 순한 버전의 맛으로 신라면 특유의 향도 함께함. 달짝지근하면서도 살짝 매운 맛의 촉촉한 비빔면.

 먹고 난 후 기분 (★☆☆☆☆) : 라면은 먹고난 후 항상 찝찝함. 나트륨 함량이 좀 많은 라면이라 분말스프를 다 넣지 않고 먹는게 좋음.

 추천의사 (★★★☆☆) : 집에 시원한 백김치가 있다면 사서 함께 드셔 보심이 어떨런지요. 너무 많이 먹으면 찝찝하니 1봉지만 드세요!

 

이상, "짱꾜의 먹어보다" 였습니다. 찾아와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