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수제돈까스의 담백함을 배달로 맛보다, 폴인카츠 김포장기점! 본문

짱꾜의 개인블로그/짱꾜 먹어보다

수제돈까스의 담백함을 배달로 맛보다, 폴인카츠 김포장기점!

JJANGGYO-짱꾜 2022. 9. 10. 13:54
반응형

#수제돈까스 #폴인카츠 #폴인카츠김포장기점 #배달전문점

 

배달음식을 잘 시켜먹지는 않는 편입니다만,

잠깐 돈까스가 맛있는 집이 있다고

지인에게 들었던 적이 있어서,

배달의민족을 켜고 찾아 보았습니다.

폰츠카츠?? 뭐였지~?

아~ '폴인카츠'구나!

배달의민족 검색을 하다 드뎌 찾았네요.

수제돈까스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곳인데요,

오늘 드디어 시켜먹어 보았습니다.

특히 지인이 추천한건,

치즈가 왕창 들어간 돈까스였습니다.

"수제 등심 치즈까스"!

 

 

침을 꿀꺽 삼키며, 이제 주문을 합니다.

제가 오랜만에 배달음식 주문을 하는거라,

매우 서툴어서 이것 저것 다 주문하게 되었네요.

사실 서툴어서가 아니라 욕심이 많아서....ㅎ

집에서 주문하는 거라,

밥이고 반찬이고가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주로 단품으로 주문하였는데요,

제가 주문한 제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단품] 수제생선까스

[단품] 수제 치킨까스

[단품] 수제 등심 치즈까스

[단품] 멘치카츠

[소스] 타르타르소스

(단품은 따로 돈까스 소스가 나오지 않는듯 하여

추가로 소스를 시켰는데요,

저는 새콤달콤한 타르타르소스를 사랑하는 사람!

다른 소스는 필요 없었습니다.)

 

30분 좀 넘어서 주문한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단품으로만 주문해서 그런지 봉지 하나에

주문음식이 아주 가볍게 담아져서 왔어요.

(잉? 왜이리 가볍지? 다 온거 맞나!?)

단품으로 시킨 돈까스 제품들은

양이 딱 적당하게 들어있더라고요.

저는 양이 많을 줄 알았는데

그렇게 양은 많지 않은,

적당한 편이라는 점!

 

 

단품을 여러개 시켜서 이렇게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 왔습니다.

온기가 아직 살아있는 상태~

하나하나 뜯어보고 같이 속살을

확인해 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ㅎㅎ

 

 

■ 첫번째, 폴인카츠 '수제 생선까스' 리뷰!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생선까스~!

생선까스를 너무 좋아해서,

저는 맥도날드에서도

필렛오피쉬 만 먹는답니다.

(가끔 빅맥도...)

 

 

>>수제 생선 까스 리뷰~!<<

 

생선까스는 살짝 느끼하지만,

제공해 주는 타르타르소스와 함께 먹으면

산뜻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양이 적은게 아쉽지만,

생선 비린내 없이 매우 고소하고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특히 기억나는 것은

겉이 정말 바삭바삭합니다.

속은 촉촉하고요~!

 

■ 두번째, 폴인카츠 '수제 치킨까스' 리뷰!

 

 

>>수제 치킨 까스 리뷰~!<<

 

치킨까스는 살짝 뻑뻑하지만

씹을대 매우 부드러운 치킨 속살이

매우 카르륵거리는 겉튀김옷에

숨어 있답니다.

저는 케찹에 찍어 먹었는데요,

일반 돈까스 소스에 찍어 먹으면

기막힐 것 같습니다.

양도 많고 단백질이 풍부한

수제치킨까스~

 

■ 세번째, 폴인카츠 '수제 등심치즈까스' 리뷰!

 

 

>>수제 등심 치즈까스 리뷰~!<<

음~ 말이 필요 없습니다.

총 4개가 들어있는데, 한개당 3번에 나누어서

잘라 먹으면 좋네요.

풍부한 치즈의 고소한 맛과

치즈 주변에 둘러싼 등심고기가

어우러져~ 이거 뭐 꿀맛입니다.

제가 양주랑 같이 돈까스를 먹었는데,

수제 등심 치즈까스 덕분에

양주가 쑥쑥 들어갔답니다.

 

■ 네번째, 폴인카츠 '멘치카츠' 리뷰!

 

 

>>멘치카츠 리뷰~!<<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멘치카츠~!

사실 이게 뭔지도 모르고 주문했네요.

겉은 바삭바삭한 튀김옷과 함께

안에는 고기와 양파들 갈아넣어

담백하고 짭짤하면서도

양파에서 나오는 살짝 무르고 단맛이

함께 어우러져서~

엄청 비싸고 고급스러운

고로케를 먹은 느낌입니다.

맛있습니다~만 가격에 비해 양이 적은건 아쉽네요!

 

■ 네번째, 폴인카츠 '타르타르소스' 리뷰!

 

 

>>타르타르소스 리뷰~!<<

그렇게 시지도 않고 그렇게 달지도 않고

고소한 맛이 있는 타르타르소스~!

생선까스를 순식간에 먹게 한 장본인~!

다데기?라고 해야 되나요!?

안에 양파랑 피클 얇게 썬게 많이 들어가 있어 좋네요!

 

 

선물받은 시바스리갈 양주를 꺼내서

혼자 AppleTV+의 #더모닝쇼 #TheMorningShow

를 시청하며 이 녀석들을 헤치워야겠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드라마, #애플티비플러스 의

더모닝쇼입니다. 현재 시즌2까지 나왔는데요,

제니퍼애니스톤이 뉴스 앵커로 나오는데요,

그녀의 당차고 실감나는 연기를 볼 수 있답니다.

추천 드립니다~!

 

잉? 5분 정도 지났을까???

정말 순식간에 먹었답니다.​

 

애플티비 보면서 먹을라고 했는데

서서 5분도 안걸려서 모두 먹어 버렸네요.

다 먹고, 배터질것 같아 수제 치킨 까스 하나는

남겨놓고 이 글을 쓰는 오늘 아침에

먹었답니다.

재밌는건 하루 지나고 먹었는데

냉장고에도 안두고 그냥 먹었어요.

근데 바삭바삭하고 맛있네요~!신기~!

 

너무 잘먹어서 폴인카츠 김포장기점

사장님 힘내시라고, 배달의민족 리뷰도 남겨 놓았습니다.

저도 배달음식점을 운영해 본 기억이 있어서,

이런 리뷰가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 알아요.

맛있는 돈까스 계속 잘 만들어주세요!

폴인카츠 사장님 화이팅~! 잘먹었습니다!

폴인카츠 위치 올리고 전 이만~!

 

회사이름
폴인카츠김포장기점
업종분류
일식, 돈가스
문의전화
사업자등록증 발급시 미제출
우편번호
415060
지번주소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1958-1 1층 일부호
도로주소
경기도 김포시 초당로61번길 26, 1층 일부호 (장기동)
매장면적
37.0평(122.00㎡)
개업일자
2020년 08월 12일(영업/정상)

https://naver.me/FVbwXEZk

 

폴인카츠 김포장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

m.place.naver.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