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짱꾜의애플뉴스] 2018년 9월 (가을) 출시할 애플 하반기 신제품 총정리 - 밍치쿠오(Ming-Chi Kuo) / 11인치 iPad Pro, Mac mini update, 1.57인치 & 1.78인치 Apple watch, Airpower 등 본문

애플빠 짱꾜

[짱꾜의애플뉴스] 2018년 9월 (가을) 출시할 애플 하반기 신제품 총정리 - 밍치쿠오(Ming-Chi Kuo) / 11인치 iPad Pro, Mac mini update, 1.57인치 & 1.78인치 Apple watch, Airpower 등

JJANGGYO-짱꾜 2018. 7. 12. 02:21
반응형

밍치쿠오, 2018년 9월에 있을 애플의 가을 신제품 출시제품을 총정리하다!


TF International Securities 증권사로 이직한 밍치쿠오'Ming-Chi Kuo'(적중 90%가 넘는 애플 제품 예측 분석가)로부터 2018년 하반기에 출시할 Apple의 신제품 예측연구 자료가 주주들에게 공개되었는데요, 애플 2018년 9월 신제품 라인업을 아주 세세히 예측했습니다. 최근 예측한 3종류의 iPhoneX의 신제품에 이어 새롭게 출시할 아이패드 프로(iPad Pro)와 Mac제품군의 업데이트 및 애플워치의 새로운 스크린 사이즈 등 많은 부분을 예측했답니다. 밍치쿠오는 애플 서플라이 체인의 지인으로부터 비밀정보를 얻어 예측 하기로 소문이 났는데요, 거의 90%가 넘는 예측 적중률로 모든 애플기사를 쓰는 외신들은 밍치쿠오의 예측을 맹신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자 그럼, 밍치쿠오가 예측한 2018년 애플 예상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공개합니다.

1. 아이폰X(iPhoneX) 차기 버전



지난 iPhoneX의 차기버전에 대한 예측과 같이, 3종류의 iPhoneX 차기 모델이 공개될 것이라고 합니다. 바로 5.8인치 OLED 차기 iPhoneX 모델, 6.5인치 OLED 차기 iPhoneX 모델과 마지막으로 저가형 6.1인치 LCD iPhoneX 차기 모델이 공개될 것이라고 합니다. Apple은 새로운 아이폰을 공개하면서 기존의 iPhoneX와 iPhoneSE의 생산을 중단하고 새로운 모델의 생산에 더욱 집중할 것이라고도 덧붙혔습니다.


추가 공개된 소식에 의하면, 아이폰 차기 모델은 여러가지 색상을 가지고 출시될 것이라고 합니다. 금색, 회색, 흰색, 파란색, 빨간색오렌지 색상(?)의 차기 아이폰X 모델들이 출시될 것이라고 하네요.


2. 업데이트 된 차기 아이패드프로(iPad Pro)




바로 기다리고 기다리던, iPad Pro모델들이 홈버튼이 없어질 것이며 FaceID가 탑재되어 전면 스크린으로 되어 출시할 것이라고 합니다. 분명 iPhoneX와 같이 스크린 상단에 노치가 있을 것으로 개인적으로 예상해 봅니다. 새로 출시하는 iPad Pro모델들은 각각 12.9인치(기존 최대 iPad Pro 모델의 사이즈)와 11인치,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될 것이라고 합니다. 11인치는 현재 10.5인치의 iPad Pro의 업그레이드 모델일 것이라고 합니다. 


3. 새로운 칩을 달고 나오는 맥(Mac)제품군과 맥미니(Mac mini)




Macbook, Macbook Pro, iMac의 엄청난 디스플레이 퍼포먼스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질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인텔 코어i시리즈 CPU가 모두 8세대 칩으로 업그레이드 될 것입니다. 그리고 예상치 못했던 업그레이드가 전혀 이루어지지 않았던 .... Mac mini가 업데이트 될 것이라고 하네요.


4. 저렴한 버전의 맥북에어(MacBook Air) 대체 신제품




저렴한 버전의 Macbook이 새롭게 등장할 것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MacBook Air의 뒤를 이을 신제품이 나올 것이며, 그 이름은 더이상 MacBook Air가 아닐것이라고 하네요.


5. 사이즈가 바뀐 애플워치(Apple Watch)




애플워치(Apple Watch)의 외관이 드디어 바뀌게 됩니다. 큰 변화는 아니지만, 애플워치의 디스플레이 크기가 더욱 커질 것이라고 하는데요, 정확하게 1.57인치와 1.78인치의 스크린 사이즈를 가지게 될 것이며 심장 박동수(Heart Rate)를 감지하는 기능이 더욱 강화될 것이라고 합니다.


6. 업데이트 된 에어팟(Airpods)와 드디어 출시되는 에어파워(AirPower)




업데이트 된 에어팟(AirPods)과 출시를 예고했던 무선 충전기인 에어파워(AirPower)의 대량 양산에 들어갈 것이며 이를 알리고 공식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합니다.


밍치쿠오(Ming Chi Kuo)의 예측을 한데 모아 정리하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로 표현할 수 있겠네요.



새로 출시할 제품들의 스크린 사이즈 변화에 대한 상세설명


새로 출시할 iPad Pro의 11인치 모델은 현재 10.5인치의 iPad Pro버전이 조금더 커지게 되는 것일 것이며, 이후 iPad의 총 제품 라인업은 7.9인치, 9.7인치,11인치와 12.9인치 이렇게 4가지로 구분될 것이라고 합니다. 12.9인치의 iPad Pro의 경우 스크린의 크기는 같지만 전체 바디는 좀 더 작아질 것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저는 12.9인치로 출시되는 새 아이패드 프로를 구매하겠습니다!!!!)  


밍치쿠오는 이번에도 역시 제품출시 후 곧바로 제품을 살 수 있는것은 아니고 제품 생산지연으로 인해 주요 나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이 판매될 것이라고 하네요. 이번 2018년 9월 신제품 출시 라인업은 정말 대규모 업데이트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저같은 애플 팬보이(애플빠)들에게는 정말 너무 행복한 날이 될것 같습니다. 이제 모아둔 돈을 꺼낼 때네요. 유혹에도 잘 참았어 짱꾜!!! 이제 지를 수가 있구나!!!


갑작스럽게 오늘 발표된 밍치쿠오의 신제품 예측 소식이라 이렇게 새벽에 블로깅을 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2018년 하반기 애플 신제품 업데이트를 기다리고 계실 것입니다. 곧 2개월 후면 다방면의 애플기기들이 대규모로 업데이트가 진행되오니 제품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조금만 참고 기다렸다가 신제품으로 갈아 타시길 조언해 드립니다. 저 또한 아이패드 구매를 1년간 미루고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정말 사야할 것 같네요. 그럼 내일 출근을 위해 얼른 자야하는 저 짱꾜는 잠을 청하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제품에 대한 업데이트 되는 소식이 있으면 발빠르게 전달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짱꾜의애플뉴스' 소식을 기대해 주세요! 앗, 그리고 이 블로깅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하트' 혹은 '댓글' 혹은 주변 '구글광고' 클릭으로 후원!? ㅎㅎㅎㅎㅎ 하실 수 있어요. 도와주세요 ㅎㅎㅎ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by 2018년 가을만 기다리는 짱꾜 


저와 페북 친구를 맺으시면 애플뉴스 업데이트 소식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페북 페이지는 추후 개설예정;;일단 친구로)


짱꾜 페이스북 링크 : https://www.facebook.com/jjanggyo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