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모두의iOS앱리뷰] 당신의 사진이 유화 작품이 된다! 사진 변환 iOS App 프리즈마(Prisma)를 소개합니다. 본문

짱꾜의 Mac App & iOS App News

[모두의iOS앱리뷰] 당신의 사진이 유화 작품이 된다! 사진 변환 iOS App 프리즈마(Prisma)를 소개합니다.

CREATOR JJANGGYO (짱꾜) JJANGGYO-짱꾜 2017.08.31 03:02

사진 필터적용 변환 앱! 정말 너무나도 많고 다양하여 무엇을 골라야 할지 모르겠죠. 


하 지 만... 앱을 설치하더라도 앱의 퀄리티가 낮아 결과물이 그리 좋지도 않고 한두번 필터적용을 하다보면 광고가 불쑥불쑥 튀어나와 사용하기 힘든것은 당연지사...

그간 많은 필터앱을 보고 사용해 봤지만 이번에 찾은 사진 필터 앱 처럼 정말 필터 효과가 독특하고 좋은 앱은 보질 못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엄선하여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살짝 아쉬운....미국 iOS Appstore(애플미국계정)에서만 설치가 가능한 사진 필터 앱 프리스마(Prisma)를 소개합니다. 이미 전세계 많은 팬을 확보한 Prisma앱인 만큼 인터페이스와 기능이 깔끔하고 훌륭하답니다.


[US미국] iOS Appstore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Prisma 앱의 아이콘


만든이 : Prisma labs, inc

*다운로드 가능한 곳 : Apple Appstore(미국) (한국계정은 아직불가)

*아이폰 앱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https://itunes.apple.com/us/app/prisma-photo-editor-art-filters-pic-effects/id1122649984?mt=8

iPhone의 앱스토어에 등록된 Prisma앱의 소개화면 모습

[ Prisma앱 소개 ]

 Prisma 앱은 아이폰으로 찍은 당신의 사진들을 반고흐, 피카소, 레비탄과 같은 유명한 아티스트(화가)들의 작품과 같이 
필터를 적용하여 특별한 느낌을 주도록 변환합니다. 사진을 찍은 후 바로 필터를 적용할 수 있으며, 필터 적용 후 마법과 같이 사진이 변합니다. 참고로! 고.화.질.을 유지하면서 유화같은 느낌으로 변한답니다!! 정말 정말 좋아요!! 

"Every photo becomes a piece of art!"

"당신의 사진을 예술작품으로 만들어 보세요!"

아래 샘플을 확인하시면, 더 빠르게 사진이 변하는 과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필터 적용 전 사진  ========>     Prisma제공 필터사진선택  ========>  필터가 적용되어 변경된 사진

그렇다면, 앱을 말로 소개하기 보단, 영상으로 보는게 낫겠죠! 오늘도 준비했답니다^^ 제가 직접 제작한 Prisma앱 리뷰 영상을 확인해 봐요^^ 아래 유투브 영상화면을 통해 프리스마를 직접 구동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 Prisma 앱 영상 리뷰 ]


 영상을 만들고 나중에 목소리를 입혔는데요ㅎ 처음 하는거라, 제가 제 목소리 듣다보니 하도 쪽팔려서 음성변조를 했습니다 ㅎㅎㅎㅎ 왜이리 말투 재수없나요 ㅋㅋㅋㅋ 원래 부드럽고 착한 말투인데, 버벅대고 ㅋㅋㅋㅋ 약간 지루하네요, 대본 없이 즉흥으로 말을 해서 그런가봐요.ㅠㅠ 점 발전해 나갈테니 이해해 주세요^^ 히힝~유유


 [ 다양한 필터 적용 사진 변환의 예 ]


 

너무너무 재밌는 앱이에요. 정말 시간 가는지 모르고 계속 필터를 다양한 사진에 적용해서 놀다보면 한시간은 그냥 간다는 그앱. 자신의 스마트폰에 똑같은 사진이 여러 다른 버전으로 계속 생기게 하여 사진 라이브러리가 칼라풀하게 변한다는 그앱 ㅎㅎ 무료앱 인데도 불구하고, 이러한 퀄리티가 있는 앱은 역시 짱꾜가 소개해야 한다고 생각하여, 알리고 있답니다^^

 

2017년에는 Prisma앱이 업데이트가 많이 되어서, 인스타그램처럼 필터를 이용해 변환된 사진들을 공유하는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기존에 20개 정도의 필터 이외에도 매일매일 참신하고 새로운 필터를 하나씩 공짜로 적용할 수 있게도  해준답니다. 아쉬운 점은.... 아직 한국앱스토어에 있는지 없는지 확인이 안되네요. 미국 앱스토어에서만 다운받을 수 있는게 참으로 아쉽네요. 아이폰 미국계정 가입하신 분들은 지나치지 마시고 꼭 이용해 보세요^^

 

다음에는 더욱 재미나고 유익한 앱으로 찾아 뵐께요^^ 읽어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공감(하트) 혹은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보시고 좋았다면 꼭 하트 눌러 주시와요! 감사합니다.

*Prisma 앱, 아이폰 앱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 https://itunes.apple.com/us/app/prisma-photo-editor-art-filters-pic-effects/id1122649984?mt=8

- 진인사대천명, (자칭)크리에이터, 짱꾜 -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