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ENTE CREATIVA - JJANGGYO(짱꾜)

[2019년 PS4 최고의 기대작]코지마 프로덕션의 데스스트랜딩(Death Stranding) 예고편 보기 및 이미지 보기 본문

기타/HOT ISSUE!

[2019년 PS4 최고의 기대작]코지마 프로덕션의 데스스트랜딩(Death Stranding) 예고편 보기 및 이미지 보기

JJANGGYO-짱꾜 2018. 7. 19. 23:28
반응형

PS4 최고의 기대작! 아직 아무도 이 게임의 정체를 모른다! 

코지마 히데오의 새로운 게임 스튜디오 코지마 프로덕션 로고코지마 히데오의 새로운 게임 스튜디오 코지마 프로덕션 로고


 
메탈기어 시리즈로 플스 최고의 잠입액션 게임을 제작한 디렉터 코지마 히데오가 Konami를 떠나 새롭게 둥지를 튼 Kojima Production에서 열심히!!! 개발중인 게임이 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바로 Death Stranding입니다. 현재 4개의 예고편이 공개되었는데요, 이 예고편만을 보고서도 다들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고 있답니다. 

공개된 총 4개의 티저 및 트레일러, 데스스트랜딩(Death Stranding) 과연 무슨 게임인가!? 아직도 모르겠다!


총 4편의 티저 및 예고편을 아무리 봐도, 막상 이 게임의 주제 혹은 내용을 알 수가 없지만 기대는 점점 커지고!!! 이 미스테리한 영상과 의문의 인물들, 뭘 뜻하는지 모르겠는 나레이션 글들, 이 수수께끼 속에 갖혀 엄청난 상상을 하게 만드는데요.... 저 짱꾜는 메탈기어 팬텀 페인을 너무 재밌게 플레이 해서 그런지요.... 정말 코지마 히데오가 제작하는 게임은 한계가 없고 너무나 재미있고 살떨리게 만든다는 생각을 갖고 있어서 누구보다도 이 게임을 기대하고 있답니다. 

E3 2016 박람회에서공개된 Death Stranding의 첫 예고편 - 경악!!! 미스테리 투성!!!



TGA 2016박람회에서 공개된 Death Stranding의 두번째 예고편 - 더욱 경악!! 더욱 미스테리!!



TGA 2017박람회에서 공개된 Death Stranding의 세번째 예고편 - 끝짱난다! 도대체 무슨 의미냐!!?



E3 2018박람회에서 공개된 Death Stranding의 네번째 예고편 - 두 차원 안에서 택배 배달부의 여정을 담은 게임?



현재 코지마 히데오의 세계 여러 팬들은 데스스트랜딩이 메탈기어의 후속작일 수도 있다라고 하며 온갖 추측을 해대고 있답니다. 너무나 많은 수수께끼를 담고 있는 바로 그 게임의 이미지들을 올립니다. 과연 어떤 게임일지 너무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특히 큰 그림의 각본 및 스토리를 잘 짜기로 유명한 코지마로부터 이번에는 어떤 주제로 무엇을 비판하고 어떤 교훈을 줄 훌륭한 영화같은 게임을 만들었는지 정말 미치도록 궁금하네요.










뇌리에 퐈악 남는 Mads Mikkelsen의 섬뜻한 얼굴뇌리에 퐈악 남는 Mads Mikkelsen의 섬뜻한 얼굴


  혹시 이 데스스트랜딩의 내용을 짐작하시는 분이 있다면 좀 알려주세요. 밥 한번 살께요 ㅎㅎ 너무 고대하는 게임, 데스스트랜딩 때문에 다시 PS4를 구매할 생각을 하고 있답니다. 게임이라는 전달매체를 통해 훌륭한 스토리의 영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해주는 코지마쌍~ 정말 대단한 인간입니다. 코지마의 팬이 된게 전 매우 자랑스럽답니다. (http://www.kojimaproductions.jp) 저 짱꾜는 원래 스퀘어에닉스의 파이날판타지를 최고의 게임으로 평가하며 살아온 사람이었습니다. 하지만 메탈기어 시리즈 중 특히 팬텀패인을 해보고 나서, 플레이스테이션에서 최고로 재미있고 감동을 선사하는 게임은 바로 메탈기어라고 재평가하게 되었답니다. 이제 또한번 그 감동을 줄 게임은 바로 데스스트랜딩이 될것 같습니다. 부디 잘 준비해서 버그 없이 잘 출시되기를 바랍니다. 코지마프로덕션 퐈이팅!


반응형
Comments